Los Angeles

Clear
74°

2018.09.25(TUE)

Follow Us

"혼자남 떴다" '연애의 맛' 이필모, 으리으리 방배동 NEW 필모하우스 공개

[OSEN] 기사입력 2018/09/12 15:41

[OSEN=장진리 기자] 이필모가 ‘연애의 맛’을 통해 방배동에 위치한 으리으리한 60평대 새로운 ‘필모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될 TV조선 새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는 ‘혼자남의 정석’ 이필모가 출연한다. 

이필모는 방배동에 위치한 방 5개, 60평대 보금자리에서 ‘혼자남’의 향기를 진하게 풍기며 보내는 하루를 담아낸다. 하지만 고풍스런 나무 대문을 지나 이필모의 집에 들어서면, 80년대 부잣집에 놓였을 법한 가구들이 등장, 올드한 포스를 한껏 발산한다. 더욱이 이필모는 이가 나간 컵으로 커피를 내려 마시는 데 이어, 큰 집을 청소기로 설렁설렁 청소하는 모습으로 어느새 일상이 돼버린 듯한 노총각의 자연스러운 자태를 선보인다.

이어 이필모는 김치통을 들고 어머니 집을 찾아간 후 한숨을 내쉬는 어머니의 반응에도 아랑곳없이 김치의 깨까지 털어가는 웃픈 모습도 펼쳐낸다. 특히 이필모는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나는 엄마 일생의 숙제, 자다가도 벌떡벌떡 일어난다”는 말로 45세 노총각의 짠함을 드러냈던 상태. 으리으리한 집에 살고 있지만, 아직도 엄마에게 의지하고 사는 생후 525개월 철부지 아들이 엄마의 바라고 바라는 소원을 풀어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개 데이트를 앞둔 이필모는 특유의 여유로운 성격답게 데이트 코스도 준비하지 않은 채 “만나서 결정하면 돼”라고 귀여운 허세를 부려 제작진을 걱정하게 했던 상황. 더욱이 이날 MC 최화정, 박나래로부터 최악의 장소라고 지탄 받은 이필모의 첫 만남 장소는 어디일지, 이필모의 좌충우돌 첫 데이트에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사랑도 과묵하게 할 것 같은 ‘진지남’ 이미지였던 이필모가 데이트 내내 귀여운 자기애와 허세를 뽐내며 수다를 이어가는 반전 이미지를 선보였다”며 “방송 내내 펼쳐질 이필모의 새로운 매력과 현실 연애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연애의 맛’은 오는 9월 16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mari@osen.co.kr

[사진] TV조선 제공 

장진리 기자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