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79°

2018.09.22(SAT)

Follow Us

류수영,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신뢰 바탕’ [공식입장]

[OSEN] 기사입력 2018/09/12 17:03

[OSEN=유지혜 기자] 배우 류수영이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동업, 이하 플라이업)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015년 설립된 플라이업과 시작부터 함께해 온 류수영이 재계약을 체결하며 다시금 돈독한 의리를 확인한 것.
 
플라이업 측은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다시 한 번 믿고 함께해준 류수영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함께 동행하며 배우로서 계속해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류수영은 '동네변호사 조들호', '아버지가 이상해', '착한마녀전' 등 다수의 작품에서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들어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에 특유의 젠틀하고 편안한 이미지가 더해져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뿐만 아니라 최근 그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배우로서의 단면적인 모습이 아닌 스마트하고 친근한 모습을 동시에 선보이며 전무후무한 예능 캐릭터로 화제를 모은 바.
 
이에,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 류수영과 플라이업이 동행하며 계속해서 만들어낼 무궁무진한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류수영은 9월 추석 연휴 중 첫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빅픽처 패밀리' 출연을 앞두고 있다./ yjh0304@osen.co.kr

[사진]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지혜 기자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