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Overcast
66°

2018.09.21(FRI)

Follow Us

효민·오마이걸·펜타곤, 오늘(13일) '엠카' 컴백..십센치 스페셜 무대

[OSEN] 기사입력 2018/09/12 17:34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펜타곤, 오마이걸, 효민의 컴백 무대가 '엠카운트다운'에서 공개된다.

13일 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펜타곤과 오마이걸, 효민이 컴백한다. 먼저 펜타곤은 새 타이틀곡 ‘청개구리’ 무대를 공개한다. ‘청개구리’는 경쾌한 레게 기타와 휘파람 소리,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펜타곤은 오늘 무대를 통해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펜타곤만의 색깔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오마이걸은 소녀들의 추억과 그 안의 풋풋한 감정들을 그려낸 곡 ‘불꽃놀이’로 컴백한다. 다이내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불꽃놀이’를 통해 오마이걸은 이전과는 강렬하고 몽환적인 매력으로 반전의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 효민은 새 타이틀곡 ‘망고’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망고’는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R&B 팝 장르의 곡으로 효민의 감각적이고 성숙해진 감성을 드러낸다. 시크하고 톡 쏘는 개성 넘치는 무대를 통해 존재감을 과시할 계획이다.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10CM의 ‘매트리스’ 무대가 펼쳐진다. ‘매트리스’는 새로 산 침대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보내는 다정한 시간을 그린 곡으로, 10CM 특유의 재치 있고 현실적인 가사와 탄탄한 보컬로 듣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는 신화, 선미, 남우현, 백퍼센트, 김용국, 이달의 소녀, 네이처, 노라조, 위하이어, 립버블, 로시, 더보이즈, 위걸스, 디크런치,공원소녀 등이 출격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한다. /seon@osen.co.kr

[사진]엠넷 제공

선미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