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60.9°

2018.10.15(MON)

Follow Us

이준호 "20대 함께 보낸 2PM, 뭐라 말할 수 없을 만큼 특별해"[화보]

[OSEN] 기사입력 2018/09/30 17:07

[OSEN=박진영 기자] 2PM 멤버이자 배우 이준호가 '빅이슈' 매거진 10월호 표지 모델로 나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이준호는 오늘(1일) 발간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빅이슈' 10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재능 기부에 동참했다. 
 
일본 투어 종료와 동시에 국내 팬미팅 준비에 돌입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빅이슈'가 갖고 있는 좋은 취지에 동감해 선뜻 표지 촬영을 결정했다.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남자로 변신한 이준호는 매력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소감 및 음악과 연기를 향한 열정을 솔직히 전했다. 그는 데뷔 10주년에 대해 "쉬운 일이 아닌데 용케 여기까지 왔다. 그래서 요즘 더 책임감을 갖게 됐다"고 이야기하며 함께해준 멤버, 스태프, 팬들에 대한 고마움도 드러냈다. 


 
이제는 가족 같아진 2PM 멤버를 두곤 "20대를 함께 보냈다. 뭐라 말할 수 없을 만큼 특별하다"며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다. "우리 이름으로 기부를 하거나 숲을 만들거나, 여러 방식으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며 나도 배운다"는 말로, 성숙한 팬 문화를 만들어가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또한 음악과 연기를 병행하는 것에 대해 결코 쉬운 일이 아니고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는 걸 털어놓았다. "늘 이야기하고 늘 고민한다. 남보다 더 노력한다면, 짧은 시간에도 더 깊게 판다면 가능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한다. 한 가지도 포기하고 싶은 마음은 없다"고 말했다. 
 
한편, 이준호는 오는 6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THE SPECIAL DAY '잊을 수 없는 날''을 개최한다. /parkjy@osen.co.kr

[사진] 빅이슈 

박진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