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64.4°

2018.10.20(SAT)

Follow Us

"메디케어 우대보험 꼭 가입하세요"

[LA중앙일보] 발행 2018/10/12 미주판 19면 기사입력 2018/10/11 18:59

서울메디컬그룹 주최
AEP킥오프 행사 성황

지난 9일 열린 메디케어 우대보험 연례가입기간 킥오프 행사에서 서울메디컬그룹 차민영 회장이 시니어들에게 최적의 수혜를 제공하도록 함께 힘쓰자며 참석자들과 함께 건배를 하고 있다.

지난 9일 열린 메디케어 우대보험 연례가입기간 킥오프 행사에서 서울메디컬그룹 차민영 회장이 시니어들에게 최적의 수혜를 제공하도록 함께 힘쓰자며 참석자들과 함께 건배를 하고 있다.

서울메디칼그룹(회장 차민영, 이하 SMG)이 메디케어 우대보험 연례가입기간(AEP)을 앞두고 새 규정을 설명하는 행사를 오렌지카운티에서 개최했다.

지난 9일 풀러턴의 더 서밋 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열린 ‘AEP 킥오프 믹서’ 행사에는 서울메디칼그룹 OC네트워크 소속 의사들을 비롯해 시니어 건강보험사 관계자와 에이전트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차민영 SMG회장은 “현재 SMG에 1만8000여명의 시니어들이 멤버로 가입돼 있으며 계속 늘고 있는 가운데 오는 15일부터 시작돼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AEP를 앞두고 의사들과 보험사, 에이전트들이 2019년 신규 규정과 관련해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시니어들을 위해 최적의 수혜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힘쓰자는 의미에서 오늘 킥오프 행사를 마련했다. 많은 시니어들이 플랜을 잘 비교해 자신에게 맞는 우대보험에 반드시 가입하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얼라이언스 헬스플랜, 앤섬블루크로스, 스캔, 휴매나, 가주블루쉴즈, 유나이티드헬스케어, 케어퍼스트, 브랜드뉴데이, 센트럴헬스플랜, 이지초이스-웰케어 등 10개 시니어 보험사가 참가해 신규 플랜 설명 및 홍보에 나섰다.

100여명의 주치의와 900여명의 전문의로 구성된 남가주 최대 한인 메디컬그룹인 SMG(seoulmedicalgroup.com)는 LA와 OC, 북가주뿐만 아니라 호놀룰루, 시애틀, 애틀란타, 뉴저지, 뉴욕, 버지니아, 라스베이거스까지 서비스 확대에 나서고 있다.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