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5.0°

2020.08.08(Sat)

프리미엄 숙성돼지 ‘김형제 고기의철학’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눈길

박일원 기자
박일원 기자

기사입력 2018/10/14 23:02

사진제공=김형제 고기의철학

사진제공=김형제 고기의철학

최근 취업난과 빨리지는 은퇴시기 등 다양한 사회문제 속에서 일찍이 창업시장에 뛰어드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속되는 불황속에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아이템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기집창업의 경우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꾸준한 수요가 발생하는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다.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음식점 창업시장이 다소 침체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기집프랜차이즈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그 가운데 프리미엄 숙성돼지 ‘김형제 고기의철학’은 오랜 노하우로 차별화된 비법을 내세우고 있다.

이곳 관계자는 “삼겹살 프랜차이즈 김형제는 세계4대 진미 중 하나인 이베리코 흑돼지와 7일간 숙성시킨 국내산 목살, 국내산 천일염 복분자 소금, 숯 장인이 만든 국내산 참숯만을 이용한다. 특히 청정지역의 자유로운 방목환경에서 자란 이베리코 흑돼지는 도토리, 올리브, 허브, 사료 등을 먹으며 근조직 내에 52.8%이상의 올레인산(불포화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또한, 돼지고기의 대표 부위인 목살에 전문가들의 숙성으로 이베리코만의 마블링을 더한 꽃목살 부위를 김형제에서만 즐길 수 있다는 것. 이것이 김형제의 차별성이자 특별한 맛의 비결이다. 더불어 숙련된 솜씨의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줘 가장 맛있게 익었을 때 고기의 맛과 풍부한 육즙을 경험할 수 있다.

김형제는 현재 이베리코 흑돼지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물류시스템을 잘 연계시킴으로써 가맹점주들이 겪을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알렸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표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김형제 관계자는 “식상한 고깃집이 아닌 특별한 철학을 가진 최고의 고기집을 만들겠다는 소신과 20여년의 노하우로 지금의 김형제를 일궈냈다.”며 “손님이 먹는것이 아닌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건강한 맛과 재료를 제공하자는 회사의 이념에 맞춰 서비스정신이 투철한 분들과 일하고 싶다”고 전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