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71.1°

2018.11.13(TUE)

Follow Us

일월USA 출시 "뜨끈뜨끈한 구들장은 역시 일월 온수매트가 최고"

[LA중앙일보] 발행 2018/10/22 스포츠 26면 기사입력 2018/10/21 17:57

아침 저녁으로 뜨끈뜨끈한 구들장이 생각나는 계절이 찾아왔다.

몸이 쑤시거나 요통, 관절염이 있는 시니어들 그리고 허약체질이나 손발이 찬 한인들에게는 흔히 말하는 구들장에 지지는게 최고다. 하지만 이곳 캘리포니아에서 구들장을 깔아 놓은 주택을 찾아보기란 거의 없을 듯 하다. 완연한 가을을 넘어 겨울로 접어드는 이 시기에 한국인들에게는 군불로 데워진 뜨끈뜨끈한 구들장이 꼭 필요하다.

구들장을 대신 할 겨울 난방용품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돼 있지만 그 중 뭐니뭐니해도 온수매트가 그 옛날 시골집의 훈훈한 온기와 마음을 내뿜는 데는 가장 적격이다.

일월USA에서 출시한 듀얼하트 온수매트는 물을 데워 난방하는 자연순환식 시스템이다. 전기열선처럼 빠르게 가열됐다가 식는 방식이 아니다. 안전하게 따뜻함을 오래 유지시키는 방식이 최고 장점이며 무엇보다도 물이 끓거나 순환될 때 발생하는 소음이 전혀 없다. 밤새 조용하며 쾌적한 수면을 보장한다.

모터순환방식이 아닌 압력차에 의해 순환되는 물이 히터를 지나갈 때 가열되는 방식으로 인해 소음을 줄였다. 더블사이즈는 좌우분리 스마트 설계로 인한 전력낭비를 줄였고 각자가 원하는 온도로 설정할 수 있게 제작됐다.

게다가 외출이나 부재시 자동전원차단 타이머 기능이 탑재되어 경보음 발생 후 작동정지가 되는 안정장치 그리고 설정온도 이상으로 온도가 상승되었을 경우 온도센서와 온도휴즈가 2중으로 설치되어 차단시키는게 특징이다.

만약 보일러가 기울어지거나 넘어졌을때에도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기울임 방지 스위치가 내장됐다.

어린 자녀들이 각종 주스나 음료 그리고 물을 쏟아도 전혀 스며들지 않으며 물걸레로 닦아주기만 하면 된다. 심지어 열선이 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온수매트 자체를 물세탁 할 수 있는 내구성도 일품이다.

현재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는 일월 듀얼하트 온수 매트 싱글 사이즈는 268달러, 분리난방 더블 매트는 329달러에 판매하며 미 전지역 무료배송을 실시한다.

그리고 헬스코리아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LA 본점을 비롯 LA,OC 인근 7개 전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헬스코리아 (323)965-1005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