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9.0°

2019.07.17(Wed)

(주)이민법인대양, 오는 11월 17일 미국투자이민 대형 개발사 관계자 동시 특별 초빙 세미나 진행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기사입력 2018/11/04 16:56

미국투자이민을 진행하며 현재까지 100% 투자금 회수 실적을 자랑하는 ‘(주)이민법인대양’이 현재까지 진행해오던 투자이민 세미나와 달리 동시에 가장 큰 대형 개발사 두 곳을 동시 초빙하는 특별 세미나를 계획 중임을 밝혔다.

이번 EB-5 특별 세미나는 미국 투자이민의 프로젝트 개발사 중 가장 큰 두 업체의 관계자를 특별히 초빙해 국내 예비 EB-5 투자자들과의 만남을 주선하는 자리이며, 이 세미나는 오는 11월 17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삼성역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층 포시시아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 : 이민법인대양]

[이미지제공 : 이민법인대양]

소개 되는 프로젝트는 각각 대형 개발사이자 억만장자 CEO가 이끄는 LIGHTSTONE의 Empire State Marriott와 EB-5 역사상 가장 큰 개발사인 RELATED의 Hudson Yards 재개발 프로젝트이며, 두 프로젝트 모두 이미 I-526 승인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세미나에서 주로 다룰 내용은 EB-5 프로젝트 선정 노하우부터 가장 중요한 미국 영주권 취득 방법, 온전한 투자금 회수 방법 등을 다룰 예정이며, 각 개발사의 담당자들(통역)이 현재 대부분 공사가 마무리 돼가고 있는 프로젝트의 공사 진행 상황부터 프로젝트 내용까지 매우 상세한 내용들을 다룰 것으로 보인다.

이번 특별 세미나를 주관하는 (주)이민법인대양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미국 투자이민을 진행 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그 무엇보다도 미국영주권 취득과 투자금 회수이다. 이번 세미나에 소개 될 프로젝트들 모두 이 부분을 거의 완벽히 충족시키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말했다.

추가로 이번 세미나에 초대 된 개발사의 관계자는 “종종 저희 담당자들이 한국을 찾아와 고객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지만, 이번 세미나는 더욱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며 그로 인해 신뢰를 더욱 깊게 할 수 있어 매우 특별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특별한 세미나를 주관해준 든든한 파트너사인 이민법인대양에게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민법인대양과 LIGHTSTONE, RELATED가 함께 주관하는 이번 EB-5 특별 세미나는 오는 11월 17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삼성역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층 포시시아룸에서 진행되며, 세미나 예약 전화,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예약을 받고 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