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7.0°

2020.07.09(Thu)

위클리랩, 콜라겐 이용한 이너뷰티 신제품 ‘이너플리(Innerfully)’ 출시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기사입력 2018/11/15 21:51

[‘위클리랩’ 제품 이미지]

[‘위클리랩’ 제품 이미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위클리랩’이 콜라겐을 이용한 이너뷰티 신제품 ‘이너플리(Innerfully)’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다이어트 및 건조해진 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피부나 손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콜라겐을 이용한 이너뷰티 제품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기획, 개발된 제품이라고 한다.

피부 진피층의 80~90%를 차지하고 있는 콜라겐은 관절, 뼈대, 근육, 머리카락, 손톱, 피부를 구성하는 구조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20대 중후반부터는 콜라겐 생성량보다 소모량이 많아 외부로부터 섭취해줘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식품을 통해 흡수되는 콜라겐은 매우 소량이며, 음식은 고분자의 콜라겐으로 피부에 흡수되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한다. 이에 체내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콜라겐을 이용한 이너뷰티를 섭취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이너플리’는 이 콜라겐을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기존에 보기 드문 정제 형태로 1일 섭취량 만큼 별도 포장하여 간단하게 삼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SCI급 논문으로 게재되고 그 효능이 입증된 독일 콜라겐 전문 기업 ‘젤리타’사의 특허 콜라겐을 사용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피부 탄력, 셀룰라이트 제거, 손발톱 성장, 주름 감소 등 다양한 효능을 인체시험을 통해 입증된 콜라겐으로, 특허 받은 효소 공법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한다는 게 위클리랩의 설명이다.

아울러 ‘이너플리’는 콜라겐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까지 함유하고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액티블리, 라이틀리 등 기존 제품 판매가 급증해 품절이 되고 있는 상태이다. 이번에 출시한 이너플리 역시 초기임에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너뷰티 제품 ‘이너플리’는 위클리랩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모니카 김 재정 전문가

모니카 김 재정 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