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7.0°

2019.05.22(Wed)

스탁포인트, 주식입문자를 위한 스마트홈스쿨 '스쿨오브스탁' 론칭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기사입력 2018/11/22 23:06

스탁포인트가 주식 입문자를 위한 ‘스쿨오브스탁’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스쿨오브스탁’은 지난 수개월간 스탁포인트가 전국대학생투자동아리협회(이하 UIC) 및 전문 강사진과의 협업 끝에 만들어낸 프로젝트 강의패키지다.

업체측은 초보자들이 정말로 배우고 싶은 교육과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을 담기 위하여 UIC를 대상으로 커리큘럼 공모전도 실시하였으며, 완성도를 위해 스탁포인트의 스타 멘토 군단 3인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였다고 한다.

회사 관계자는 “커리큘럼은 동일하되 강사 별 특성에 따라 주제가 다양하게 재구성되고,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필수적인 요소와 노하우 교육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를 다지고 실전에 데뷔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을 담아내고 있다.”며“특히 주식투자를 이미 시작하였지만 제대로 된 스타터 교육을 받은 적이 없는 모든 투자가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주식 초보자는 물론 실전 투자가에게도 필수 강의가 될 ‘스쿨오브스탁’은 강사들이 실제 투자를 하며 겪어온 다양한 사례와 이슈를 공유하여 실전과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고 올바른 투자 습관을 만들기 위한 방향성을 제시해준다” 고 덧붙였다.

한편 스탁포인트는 누구나 독립된 투자자로 나아 갈 수 있도록 VOD 강의와 투자 아카데미 등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기반의 머신러닝과 AI를 활용한 서비스의 특허 출원을 마쳐, 앞으로 종합재테크 포털 사이트로서 브랜드 확장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