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0.0°

2019.11.18(Mon)

경동 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애틀 진출

김건택 기자
김건택 기자

[시애틀 중앙일보] 기사입력 2018/11/30 13:43

“아버님 보일러 놔 드려야 겠어요” 로 유명한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 나비엔이 만든 “프리미엄 온수메트(Comfort-Mate)”가 시애틀에 진출한다.

프리미엄 온수매트는 기존 온수매트와는 다른 품질의 차별화, 많은 기능의 추가로 2016년 출시 한 이후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이 프리미엄 매트가 갖고 있는 주요한 특징들을 소개한다.

순면소재, 2mm 초슬림 커버, 이중 분리 난방

이 프리미엄 온수매트는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순면 소재로, 기존 제품과 달리 매트 위에 깔아도 배기지 않고, 매트를 깔아도 깐 것 같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온수 매트를 깔았는데, 부부가 온도가 달라 불편한 분들이 많았을 것이다.

이 프리미엄 온수매트는 전자동 분리 난방을 구현하는 DTC(Dual Temperature Control) 시스템을 도입하여, 매트 좌우의 온도를 각각 다르게 설정하여, 2명 모두 최적 온도에서 쾌적한 수면을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무전자파, 에너지 절약, 안정성까지

저온화상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고온 설정시 알람 기능 적용, 자동정지 타이머, 수평 유지 센서, 과열방지 시스템등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매트에 직접 전기열선이 매립된 기존 전기매트와는 달리, 매트 내 물길을 통해 온수를 순환시켜 난방하기 때문에 전자파의 위험으로부터 자유롭다.

확실한 품질에 2년 워런티 및 확실한 A/S

컴포트 메이트는 보일러에 호스를 원터치 밸브식으로 연결하여 누수 염려가 없고, 고장이 나면 A/S를 통해 이를 해결해 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omfort-Mate는 트윈($349), 퀸($449), 킹($479) 등 세가지 크기로 판매되며, 시애틀 지역에서는 H Mart 린우드 점, 신신백화점, 홈 센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온라인에서도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로 제공되는 Comfort-Mate 전용 웹사이트(www.comfort-mate.com)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