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Rain
59.9°

2019.01.17(THU)

세븐체인 플랫폼, 암호화폐 거래소 트래빗에 상장 확정소식 밝혀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기사입력 2018/12/18 18:26

세븐체인(7Chain, 대표 문영오, 조한규) 플랫폼이 돌아오는 12월 20일에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트래빗에 상장이 확정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세븐체인은 세계 최초 유저 참여 기반 확률 생성 플랫폼으로 소개되고 있으며, 세븐체인의 EOS Dapp 기반 무작위숫자생성(RNG)은 조작이 불가능한 확률을 제공할 수 있다. 이에 게임 내 아이템 뽑기나 아파트 분양 및 유치원 배정 등 확률이 사용되는 여러 분야에 활용 가능하며, 국제 PCT 특허에 출원된 바 있다.

이번에 상장되는 세븐체인의 공식화폐 'VII(세븐체인)'은, 플랫폼 내 모든 활동에서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콘텐츠와 직접 연결되는 커뮤니티 기반 월렛 ‘7Chat’ 내에서 이용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2일에 열린 단독 밋업 행사에서 공개한 커뮤니티 기반 서비스 '7Chat' 시연 영상에서는 빠른 암호화폐 송수신 지갑 기능, 연동된 게임을 실행하는 장면 등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상장 소식과 관련해 세븐체인 관계자는 "트래빗은 지난 7월 정식으로 오픈한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거래 안정성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상장하는 코인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거래소 상장은 세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뜻 깊은 계기가 될 것이다. 세븐체인은 개발에 집중하고, 계약을 체결한 대형 파트너사와 함께 다양한 사업을 충실히 수행해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래빗과 세븐체인은 상장과 관련해 세븐체인 토큰인 VII 드랍 이벤트 등 다채로운 상장 기념행사와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