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2.0°

2019.08.19(Mon)

한방성형&피부질환 자향미한의원 강남역점, 2018 제2차 한의약 일본홍보회 참석

김현옥
김현옥 기자

기사입력 2018/12/20 23:34

자향미한의원 박정민 대표원장

자향미한의원 박정민 대표원장

자향미한의원 박정민 대표 원장이 2지난 8~9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 2018 제2차 한의학 일본홍보회에 참석하여 국내 한의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일본에 알리는 의료 교류를 진행했다.

니시신주쿠 벨레 셀레(Nishishinjuku BELLE SALLE)에서 열린 이번 한의학 일본 홍보회에서는 한의약 관련한 다양한 정보들을 비교, 전시하는 장으로 한의약의 연구 성과와 그 발전을 보여줘 호평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번 한의약 일본 홍보회에서 자향미한의원 박정민 원장은 붓기빼는약 자향정, 다이어트환약 자향환, 성형붓기한약 자향수, 얼굴윤곽주사라고 불리는 윤곽약침 등을 홍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자향미한의원 박정민 대표원장(한의학 박사)은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도 효과가 뛰어난 한방 시술에 대한 일본인들의 인기가 예상보다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한의약 관련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자향미한의원은 2018년 서울시 의료관광 협력기관에 선정된 것은 물론 박정민대표원장(한의학박사)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에 목적을 둔 건강도서 ‘내가 지금 한의원에 가야 하는 이유’ 에서 한방성형부분(미소침,매선,윤곽약침)을 집필하는 등 국내외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