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Rain
59.9°

2019.01.17(THU)

올해 마지막날과 새해를 맞이하는 화려한 행사

[밴쿠버 중앙일보] 기사입력 2018/12/21 16:50

워터프론트 뉴이어 이브 행사



한 해의 12월 중후반은 금년을 떠나보내야 한다는 아쉬움과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설레임이 공존하는 시기이다.

2018년 무술년이 곧 끝나고 2019년 기해년이 밝기까지 2주조차 남지 않은 현 시점이 한국에서는 ‘연말’이라는 키워드를 연상하면 떠오르는 각종 가요대축제, 연예대상 그리고 연기대상 등의 준비로 인해 방송계가 분주해지는 시기이며 새해를 알리는 제야의 종소리 보신각 타종행사는 매년 인산인해를 이룬다. 이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는 여러 연말 행사에 참가하거나 혹은 가족과 친구들과 모여 소박하게 한 해를 마무리한다.

이곳 캐나다 밴쿠버에서 2018년 12월 31일, 올해의 마지막 날을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는 우리들을 위한 연말 행사가 있다.

바로 Concord’s New Year’s Eve Vancouver: Countdown to 2019이다.


밴쿠버 최고의 가수들이 선보이는 멋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행사이며 행사장에는 로스타코스(Los Taco’s), 오리지널 허리케인 포테이토(Original Hurricane Potato), 자파도그(Japadog) 등의 다양한 푸드트럭들이 준비되어 있을 계획이다.

또한, 연말 행사의 하이라이트로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불꽃쇼는 오후9시에 시작하는 ‘패밀리 카운트다운 파이어워크스(Family Countdown Fireworks)’ 그리고 새해와 함께 정오에 시작하는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파이어워크스(Midnight Countdown Fireworks)’로 총 두 차례에 걸쳐 선보여질 예정이다.

장소는 잭 풀 플라자(Jack Poole Plaza)와 밴쿠버 컨벤션 센터 웨스트(Vancouver Convention Centre West)이다. 이벤트는 31일 오후7:00에 시작해 새해가 시작되는 오전 12시까지 이어진다.

티켓은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본 행사와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www.concordsnyevan.com/buy-ticket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밴쿠버 중앙일보 황제이든 인턴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