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정국한의원은 지난 2018년 12월 15일(토) 서울아동복지협회와 MOU를 체결했다.
더 저니는 BNI 코리아와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와 공동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아동양육시설에 거주하는 잠재력 있는 시설의 청소년을 리더로 육성하여 그들이 시설 후배들을 돕는 선순환을 만드는 공동체를 구축한다”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 최성수 회장은 “고등학교를 졸업하면 어떠한 사회적 안전망도 없이 사회에 진출해야 하는 아동양육시설의 청소년들을 볼 때마다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 김정국한의원과의 MOU를 통해 시설에서 생활하는 청소년이 우리 사회의 소중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 저니 사업에 상호간 성실을 다하는 데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큰 포부를 밝혔다.
김정국한의원의 김정국원장은, “건강이란 몸과 마음은 기본이며, 사회적 건강도 의미한다. 의료인으로써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것에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 보육원 청소년들도 훌륭한 리더가 되어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더 저니에 참여하고 싶거나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분들은 BNI Korea 내셔널 오피스 로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수 있다.
대통령 된 바이든의 첫 일요일…성당 나들이에 시민들 '와!'
美의회 덮친 시위대 "트럼프가 시켰다"…탄핵 결정타 되나
'그 밥값 제가 낼게요' 워싱턴DC 지켜준 군인에 감사표한 시민들
'주술사의 묘약' 믿은 스리랑카 보건장관 코로나19 확진
베이글 가게 앞에 멈춘 바이든 행렬…'트럼프 땐 없던 일'(종합)
[르포] '여기가 런던 맞아?'…변이 바이러스 습격에 적막감만
트럼프, '배신자들' 복수 계획…상원 탄핵심리 앞두고 공화 분열
틱톡이 뭐기에…파키스탄 10대, 철로서 영상찍다 참변
WP "트럼프 4년간 허위 주장 3만건…절반은 마지막 해 집중"
1년에 20조씩 벌어들였다, 10년만에 붙잡힌 '아시아 마약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