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4.0°

2019.06.17(Mon)

링커코인, 비트나루 이어 탈중앙화거래소 공개

김미정 기자
김미정 기자

기사입력 2019/01/06 23:07

사진제공 – 링커코인재단

사진제공 – 링커코인재단

링커코인 재단이 암호화폐거래소 비트나루에 이어, 탈중앙화 거래소 덱스하이(DEXHI)의 스펙을 공개했다.

링커코인 재단은 가상화폐 및 실제화폐들을 링커(Linker)로 연결하는 교환 플랫폼 비전으로 하는 암호화폐 링커코인(LinkerCoin)의 재단으로 현재 중앙화거래소 비트나루를 운영 중이며, 링커코인 재단의 인도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사인 덱스하이(DEXHIGH)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비트나루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탈중앙화거래소 덱스하이(DEXHI) 프로젝트의 장점으로는 ▲하나의 스마트계약으로 여러 개의 파트너 DEX 거래소들의 운영가능 ▲여러 개의 DEX 거래소들 간의 주문공유(Order Sharing)가능 ▲ETH마켓 뿐 아니라 ERC20 계열(LNC, TUSD, USDT 등) 모든 마켓을 각 DEX 거래소가 선택가능 ▲효율적 설계로 Pure Decentralized Exchange 중 상대적으로 낮은 거래비용(Gas) 소모 ▲Pure Decentralized Exchange 로 설계되어 이더리움2.0 (캐스퍼, 샤딩 등) 업데이트와의 시너지 기대 ▲트레이더들은 자신이 원할 경우 블록체인 거래 기록을 바탕으로 자신의 거래/수익실적을 타인이 조회할 수 있게 할 수 있음 (Public On/Off 기능) 등이 있다고 한다. 

덱스하이 관계자는 “중앙화거래소 비트나루에 이어 탈중앙화거래소 덱스하이를 런칭함에 있어, 중앙화거래소의 단점을 탈중앙화거래소의 장점으로 해결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