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0.0°

2019.05.23(Thu)

클라우드브릭, 세계 최초 탈중앙 블록체인 거래소 KDEX와 업무협약 체결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기사입력 2019/01/10 19:25

보안 전문기업 클라우드브릭은 지난 9일 국내 탈중앙화 거래소 KDEX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금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기업 보안 및 KDEX 개인지갑 보안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임을 밝혔다.

[사진제공:클라우드브릭]

[사진제공:클라우드브릭]

클라우드브릭은 웹 어플리케이션 방화벽(WAF)과 SSL(Secure Sockets Layer)암호화 트래픽, 디도스(DDoS) 차단 솔루션은 물론 기존 WAF 탐지기술과는 다른 논리 기반 탐지엔진을 탑재하여 보다 정교한 보안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암호화폐 지갑 보안 서비스의 개발이 진행 중으로, 전자지갑 플랫폼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다.

탈중앙 블록체인 거래소인 KDEX는,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거래’를 제공하며 세계최초로 개인 통합 전자지갑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클라우드브릭이 개발 중인 블록체인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으로 세계 사이버 위협에 관한 다양한 데이터를 확보 및 분석하여 암호화폐를 더욱 안전하게 거래 및 보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클라우드브릭 정태준 CEO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KDEX와 긴밀하게 협업하여 거래소 웹 서버 보안 및 암호화폐 보호, 특히 암호화폐 지갑 보안을 각 플랫폼 및 전자지갑에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클라우드브릭은 최근 비트포렉스, 비트소닉 등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 및 지갑 프로젝트에 업무협약을 통해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지속적으로 블록체인 기업에 보안을 제공하여 암호화폐 해킹 보안 분야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