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56.0°

2021.01.19(Tue)

더블데이, 돼지해 새해맞이 신제품 '토피넛 카라멜' 파우더 출시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입력 2019/01/10 21:32

커피음료용 블랜디드 파우더 전문 '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는 올해 신제품으로 '토피넛 카라멜(Toffeenut Caramel)'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블데이 토피넛 카라멜 제품 이미지]

[더블데이 토피넛 카라멜 제품 이미지]

더블데이 '토피넛 카라멜' 파우더는 기존 토피넛라떼 파우더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으로, 밤(chestnut), 호두(walnut), 헤이즐넛(Hazelnut)의 고소한 감칠맛과 카라멜의 진한 풍미가 잘어우러진 2세대 토피넛 라떼용 파우더다. 한 제품으로 핫(HOT) 음료뿐만 아니라 아이스 및 프라페 제조가 모두 가능하다.

또 더블데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토피넛 카라멜 파우더'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벨벳 바닐라 파우더(800g 2개)구매시 토피넛 카라멜 파우더 본품 혹은 무설탕 슈퍼잼 본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고객 초청 세미나도 실시한다.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해 메뉴개발에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는 방안이다.

이를 통해 기존 제품의 응용메뉴 아이디어를 공유하거나 개선점 및 고객들이 향후 희망하는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더블데이 관계자는 "올해 커피 원부재료 시장은 업체간의 경쟁이 더욱 심화될 것으로 전망된다"라며, "이에 따라 고급화 및 다양화가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부재료 중에서도 깊이 있고 풍부한 맛의 표현이 가능한 파우더 제품을 선호하는 매장들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그에 맞는 고퀄리티 신제품 출시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데이는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난 '명품(名品) 파우더'를 추구하고 있다. 달기만 하고 베이스가 약한 기존 파우더 제품과는 달리 확실한 차별성과 각각의 컨셉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풍부한 맛과 향미, 리얼한 맛의 표현력이 큰 장점이다.

초코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카라멜파우더류, 녹차라떼파우더류, 홍차라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과일파우더류로 구분되며, 세부 품목으로는 쇼콜라티라미수파우더 외 약 30여가지 품목을 선보인다.

더블데이의 모든 파우더 제품은 한개당 100원의 후원금이 적립돼 유니세프(unicef)를 통해 세계 어린이구호에 쓰인다.

더블데이 제품의 다양한 제조방법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블데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130여개 이상의 메뉴제조법이 업로드 돼있으며, 'doubledaypowder' 혹은 '더블데이' 검색을 통해 해당 채널로 들어갈 수 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