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8.0°

2019.05.23(Thu)

피어스 카운티서 노숙자 수용 위해 빈 감옥 침대 사용 고려

[시애틀 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01/11 11:30

피어스 카운티의 여성 의원인 팸 로치(Pam Roach)는 노숙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빈 감옥의 침대를 사용함으로써 노숙자들을 도울 방법을 생각해냈다고 한다. 그녀는 지난 12월 지역 주민들에게 그들의 의견을 묻는 우편물을 발송하였다.

로치는 지역 주민들이 거리에 있는 사람들이 머물 수 있도록 빈 공간을 개방하는 것에 압도적으로 찬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피어스 카운티의 보안관 에드 트로이어(Ed Troyer)는 그것이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정신 건강이나 질병 문제를 고려해야 하며, 이 생각이 지역 주민들에게 많은 문제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주장했다.

로치는 새로운 감옥 입구를 만들어 범죄자들과 노숙자들을 분리하길 원한다고 했으나 트로이어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일단 그 곳에 들어가면 감옥이며, 같은 엘리베이터, 같은 요리, 같은 세탁 장소 등을 공유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로치는 우편물에서 700여개의 공간이 있다고 했으나, 트로이어는 160여개의 빈 공간만 있을 뿐이며 카운티 자금이 충분하지 않다고 한다.

로치는 계속해서 우편물을 수집할 것이며, 이에 대한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위원회에 보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러한 방식이 피어스 카운티의 노숙자들을 돕는 가장 현실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믿는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