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0.0°

2019.09.20(Fri)

커버드캘리포니아 막바지 가입 독려

[LA중앙일보] 발행 2019/01/15 경제 1면 기사입력 2019/01/14 18:22

오늘 자정까지 접수

올해 가입이 오늘(15일) 종료되는 커버드캘리포니아 막바지 홍보행사가 다운타운에서 열렸다. [최인성 기자]   <br>

올해 가입이 오늘(15일) 종료되는 커버드캘리포니아 막바지 홍보행사가 다운타운에서 열렸다. [최인성 기자]

오늘(15일) 자정 등록이 마감되는 '커버드캘리포니아'의 가입 독려 행사가 LA서 열렸다.

올해 커버리지를 제공받는 2019년도 가입은 지난해 10월 15일부터 시작됐으며 지난해보다 가입기간이 15일 가량 줄어들어 오늘 종료된다.

지난 3개월 동안 버스투어를 통해 다양한 커뮤니티와 지역에서 가입을 독려해온 피터 리 디렉터와 스태프들은 LA 다운타운 소재 '아시안아메리칸 정의진흥협회(AAAJ)'에서 가진 미디어 홍보행사에서 그간의 활동을 정리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 디렉터는 "올해는 특히 연방에서 홍보비용을 전혀 제공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정부 예산으로만 가입 독려활동을 해온 두 번째 해"라며 "새로운 가주 정부, 소수계 커뮤니티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으로 올해도 효과적인 홍보활동을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커버드캘리포니아는 올해 각 지역별 홍보행사에 댄스팀이 합류해 역동적인 몸짓을 통해 건강 보험에 대한 필요성을 '흥겨운 방식'으로 알리기도 했다.

이번 LA행사장에서는 유명 댄스그룹인 'GRV'가 두개의 공연을 펼쳐보였다. 공연에는 안무가 에일린 김씨와 데이비드 임씨가 함께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씨와 임씨는 "모든 이들의 건강을 돌보는 퍼포먼스에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며 "더 많은 LA 주민들이 가입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