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3.0°

2019.11.16(Sat)

“체계적으로 짜인 프로그램 통해 진정한 사회생활 경험하세요”

[텍사스 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02/14 13:29

한미은행, 제4회 대학생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 신청 접수 … 6월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유급’ 진행

지난 해 인턴십 프로그램에 선발된 4 명의 대학생들이 9 주 과정을 마친 뒤 수료식에서 금종국 CEO(오른쪽 3 번째), 바니 이 행장(왼쪽 3 번째)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은 모습.

지난 해 인턴십 프로그램에 선발된 4 명의 대학생들이 9 주 과정을 마친 뒤 수료식에서 금종국 CEO(오른쪽 3 번째), 바니 이 행장(왼쪽 3 번째)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은 모습.

한미은행이 대학생들을 위한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 신청서를 접수 중이다.

올해로 4 회째를 맞게 될 한미 인턴십 프로그램은 체계적으로 짜인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사회생활을 경험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고자 하는 대학생들이 대상이다. 지원자들은 인턴십이 이뤄지는 기간 동안 은행 본점이 위치한 LA 에서 근무할 수 있어야 한다.

올해 인턴십은 오는 6 월 17 일부터 8 월 16 일까지 총 9 주에 걸쳐 유급으로 이뤄진다. 지원자들은 1 차로 서류 심사를 통해 일정 인원으로 추려진 뒤 은행의 여러 주요 부서에서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매니저들이 직접 인터뷰에 나서는 선발 과정을 거치게 된다.

한미의 여름 인턴십은 체계적으로 짜인 프로그램으로 이전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인턴들은 은행 내 다양한 부서를 일정 기간 동안 순환 근무하며 은행 업무를 직접 경험하게 된다.

동시에 수시로 특별 프로젝트가 주어져 폭넓은 시각으로 직장 생활의 면면을 맛볼 수 있도록 한다.

금종국 행장은 “실제 은행 업무 속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이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팀워크 등 직장 생활에 필요한 기본 소양을익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대학생들의 지원을 당부했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 월 28 일 마감이며, 한미은행 웹사이트의 채용 안내 페이지(external-hanmi.icims.com/jobs/1922/intern/job)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찾을 수 있다.

자료제공 = 한미은행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