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7.0°

2019.03.20(Wed)

박한별, 출산 1년만 복귀→남편 논란→“드라마 하차 NO..남편문제와 별개”[종합]

[OSEN] 기사입력 2019/03/14 20:12

[OSEN=강서정 기자] 배우 박한별이 출산 후 1년여 만에 드라마에 복귀했지만 남편인 유리홀딩스 대표 유씨의 경찰 유착 논란으로 계속해서 주목받고 있다. 남편 논란이 이어지고 있지만 박한별은 드라마에서 하차하지 않고 출연을 이어간다는 입장이다. 

박한별의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OSEN에 “박한별은 MBC 토요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막바지 촬영에 접어들었다. 방송은 40부작으로 예정됐고 아직 12회까지만 방송됐으나 지난해부터 촬영이 시작돼 현재 막바지 단계다. 하차 없이 남은 부분 모두 잘 마무리할 계획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한 관계자는 “드라마 제작진과 작품 하차 등에 관련해서는 논의한 적이 없다. 방송사 측에도 다시 한번 입장을 확인했다. 현재 논란이 배우 본인의 문제가 아닌 남편의 문제로 별개인 만큼 조심스럽지만 지켜보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박한별은 1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 ‘슬플 때 사랑한다’에 출연 중이다. 그러나 남편 유씨가 승리의 사업 파트너인 사실이 알려진 것은 물론  승리와 관련된 각종 혐의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게 됐다.

또한 경찰은 승리와 유씨가 포함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정준영의 성범죄 불법 동영상 촬영 및 유포 혐의를 포착했다고 밝혀 논란이 일고 있다. 

이뿐 아니라 박한별 남편 유인석 대표는 가수 승리와 함께 해외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한 의혹을 받고 있다. 유씨는 지난 14일 피의자 신분으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박한별에게 ‘슬플 때 사랑한다’ 하차를 요구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박한별은 ‘슬플 때 사랑한다’의 마지막회까지 마무리 지을 계획이다. 

한편 박한별은 2017년 11월 유씨와 결혼해 지난해 4월 득남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MBC 제공

강서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