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중앙일보 문화센터 개강 임박 강좌 안내

낭만의 통기타반 & 클래식 기타
LA 지역 4월 1일(월) 오후 1시
LA 지역 4월 2일(화) 저녁 7시
OC 지역 4월 5일(금) 오후 1시

평소 가족과 지인이 함께하는 각종 모임에서 분위기를 주도는 물론 나만을 위한 힐링 타임을 만날 수 있는 통기타반과 클래색 기타반이 개강된다. 자타가 공인하는 안홍식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강의는 수강생 실력에 맞춰 기초 중급반 고급반으로 나눠어 수준별로 강좌를 진행한다. 기초반은 음계 박자 악보 읽는 법 패턴 테크닉 운지법과 연주법을 배우며 중급반에서는 코드 리듬 하논 반음계 아이포지션 스케일 조 바꿈 합주 등을 강의한다. 회당 90분씩 강의로 1회 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달러다.

바리스타 전문가 수료증 발급 과정


LA지역 4월 8일(월) 오전반
LA지역 4월 10일(수) 저녁반

전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에서 제공하는 바리스타 수료 및 합격증 발급 과정으로 취미 취업커피숍 비즈니스 운영이 가능한 추천 강좌다. 전문강사와 함께 바리스타 이론 실기 현장 실습을 병행하며 커피 이야기 좋은 커피 고르기 커피 볶음에 따른 맛의 변화 맛있게 커피 내리는 방법 에스프레소 마키아토 카푸치노 기본 라테 아트 등 커피 만드는 방법을 강의한다. 이외 각종 메뉴 선별 장비 구입 및 유지 관리법 성공적인 카페 운영 방법을 전수한다. 수강료는 600달러 (재료비 포함)이며 주 1회 4주 과정 총 12시간 강좌다.

SAT1 여름방학 주말특강반
LA 지역 6월 15일(토) 종일반

SAT시험 주관사인 칼리지 보드에서 발행된 최신판 교재를 사용하는 적극 추천 대입 시험 대비반이다. 검증된 전문SAT 강사진으로 영어과목은 명문대 하버드 대학원 교육학과 졸업자이자 전 UC 버클리 대학 영어 강사이신 Janice Yu 강사님 수학 과목은 대학 강사 출신인 Fred Rodgers 강사님이 각 각 진행한다. 매주 상주 시험 감독관을 배치하여 최대한 실제 시험장과 같은 조건으로 SAT 데모 시험을 보기 때문에 실전 시험장에서 본인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자신 있게 권하는 SAT 1최적의 실전형 실속 교육 과정으로 주 1회 8주 과정 수강료는 교재비 포함 550 달러다.

셀프 네일 아트
OC 지역 4월 8일(월) 오전반

개인 네일샵을 운영중인 민희 강사님과 함께 집에서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셀프 젤 네일아트를 배워 본다. 강좌는 기본 큐티클 케어부터 개성을 살린 작품 완성 젤 제거 방법까지 기본 젤 네일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잘 벗겨지고 냄새가 심한 일반 매니큐어에 비해 오랜 지속력과 매끄러운 광택을 자랑하는 고급 네일 디자인을 내 손으로 직접 할 수 있는 기분 전환 알뜰 강좌이다. 강좌 내용은 젤네일을 위한 기본 케어 젤네일 제거 및 젤기계 사용법 프렌치 그라데이션 하는법 스티커 스톤아트 팟츠 붙이는 방법등이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150달러이며 재료비별도이다.

동영상 편집 제작반
OC 지역 4월 15일(월) 저녁반
LA 지역 4월 24일(수) 오전반

각종 행사를 녹화한 동영상을 원하는 부분만 깔끔하게 편집하여 기념 동영상, 회사 홍보물을 만들 수 있다. 파워디렉터 프로그램을 사용하며 강좌 내용은 영상편집 메뉴 및 도구 사용법, 사진 비디오, 음악, 음향 자료편집, 화면 확대 및 축소, 이동 방법, 배경음악, 자막 처리, 재생시간 조절방법, 100개 이상의 특수 비디오 효과, 제목 넣기, 자막 처리, 동영상 유튜브 업로드 방법 등을 배운다. 주 1회, 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300달러다.

의료통역사 시험 준비반
LA 지역 4월 20일(토) 오후반

의료통역사를 배우면 전문 분야 취업은 물론 의학 상식이 넓어지고 병원에서 통역을 통하지 않고 본인, 가족, 친지 등 주변 지인들의 의료통역을 직접 챙길 수 있는 득이 되는 강좌다. 시험 응시시 필수 조건인 총 40시간 수료증 발급 과정으로 시험은 한국인에 유리한 객관식이다. 강의 내용은 의료단어 (영어, 한글), 직독 및 직해 실습, 순차 통역 실습, 동시통역 실습 등을 공부한다. 강사는 법정통역사이자, 의료통역사인 이은희 강사님이 진행하며, 주 1회, 13주 과정 으로 수강료는 800달러다.

꽃꽂이 교실
OC 지역 4월3일 (수) 오후반
OC 지역 4월 5일(금) 저녁반
LA 지역 4월 20일(토) 오전반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을 전하는 강좌로 기초 - 꽃팔찌 / 꽃다발 / 꽃바구니 / 꽃헤어핀, 기초완성 - 화관 / 현관문 웰컴 화관 / 장식용 벽걸이 / 장식용 센터피스, 교회 꽃장식 - 동양화·서양화 기본형, 중급자 과정 - 응용 동양화·서양화, 고급자 과정 - 창작 작품 만들기 등 다양한 강좌 내용으로 배울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다. 개인 플라워샵을 운영중인 세라 김 강사님과 함께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달러, 재료비 100달러이다.

애견 그루밍
LA 지역 4월 10일(수) 오전반
LA 지역 4월 16일(화) 저녁반

사랑하는 나의 애견을 직접 내 손으로 그루밍하면 시간 절약,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애견의 스트레스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실습을 통해 기본도구 설명, 발톱 깎기, 귀 청소와 귀털 제거, 양치질과 삼푸 방법, 샤워와 드라잉, 빗질 요령, 클리퍼, 가위 사용법, 애견미용 방법 및 관리요령 등을 배울 수 있다. 10년 경력의 김미연 강사님과 함께하며, 주 1회, 4주 과정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