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중앙일보 문화센터 개강 임박 강좌 안내

힐링 꽃꽂이 교실
OC 지역 4월 17일 (수) 오후반
OC 지역 4월 18일(목) 오전반
OC 지역 4월 19일(금) 저녁반
LA 지역 4월 20일 (토) 오전반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을 전하는 꽃으로 기초 취미반 - 꽃팔찌 / 꽃다발 / 꽃바구니 / 꽃헤어핀 기초완성 취미반 - 화관 / 현관문 웰컴 화관 / 장식용 벽걸이 / 장식용 센터피스 교회 꽃장식 - 동양화 . 서양화 기본형 중급자 과정 - 동양화 . 서양화 응용 고급자 과정 - 창작 작품 만들기 등 다양한 강좌 내용으로 배울 수 있다. 플라워샵을 운영중인 세라 김 강사님과 함께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달러이며 재료비 100달러 별도다. (준비물: 꽃가위)



의료통역사 시험 준비반
LA 지역 4월 20일(토) 오후반

의료통역사를 배우면 전문 분야 취업은 물론 의학 상식이 넓어지고 병원에서 통역을 통하지 않고 본인 가족 친지 등 주변 지인들의 의료통역을 직접 챙길 수 있는 득이 되는 강좌다. 시험 응시시 필수 조건인 총 40시간 수료증 발급 과정으로 시험은 한국인에 유리한 객관식으로 높은 합격율을 자랑한다.

강의 내용은 의료단어(영어 한글) 직독 및 직해 실습 순차 통역 실습 동시통역 실습 등을 공부한다.

강사는 법정 통역사이자 의료통역사인 이은희 강사님이 진행하며 주 1회 13주 과정 으로 수강료는 800달러다.

그래픽 디자인 강좌
LA 지역 4월 20일(토) 오전반
LA 지역 4월 23일(화) 저녁반

포토샵 강좌는 인물 사진과 제품 사진의 보정과 수정 합성 및 편집하는 방법을 배운다. 이젠 상식이 되어버린 포토샵은 취미생활은 물론 취업 경쟁력 확보와 소자본 창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강좌로 간단한 플라이어 제작은 물론 블로그 운영 웹사이트 운영 쇼핑몰 운영 등 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은 강좌로 일러스트레이터의 그래픽 디자인의 기본이 되는 강좌이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광고 패션 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 응용되고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00달러이며 다양한 시간대로 인원 모집중이다.

셀프 젤 네일 아트
OC 지역 4월 22일(월) 오전반

네일샵을 운영중인 민희 강사님과 함께 집에서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셀프 젤 네일아트를 배워 본다. 강좌는 기본 큐티클 케어부터 개성을 살린 작품 완성 젤 제거 방법까지 기본 젤 네일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잘 벗겨지고 냄새가 심한 일반 매니큐어에 비해 오랜 지속력과 매끄러운 광택을 자랑하는 기분 전환 알뜰 강좌이다. 강좌 내용은 젤네일을 위한 기본 케어 젤네일 제거 및 젤기계 사용법 프렌치 그라데이션 하는법 스티커 스톤아트 팟츠 붙이는 방법등이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150달러이며 재료비 별도이다.

실생활 알뜰 도우미 핸디맨 강좌
LA 지역 4월 22일(월) 오전반

핸디맨 교실은 가정에서 자주 발생하는 집수리에 관한 필수 지식을 알려주는 과정이다. 강좌내용은 재료와 공구 선별, 건축 구조 상식, 실내·외 벽과 지붕 수리, 스크린 도어, 문짝 문고리 수리, 플러밍 응급조치 및 수리 방법, 타일 및 마루공사, 페인트, 전기상식 등 주택 관련 공사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을 배울 수 있다. 주 1회, 8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교재비를 포함해 300달러다. 강사는 현재 건축 회사를 운영중인 인기강사 허영회 강사님이 진행한다. LA지역, OC 지역 두 지역에서 오전반과 저녁반으로 회원 모집 중이다.

증권 투자교실
OC지역 4월 23일(화) 저녁반

증권 실전 투자 전략과 성공을 위한 첫걸음을 주제로 증권 교실이 개강된다. 강사는 현재 라디오 코리아 “오늘의 증권소식”을 진행 하고 있는 아티스 캐피탈 증권투자 김재환 대표다. 강의 내용은 주식시장과 투자 기본 분석, 주식투자 안전 괸리, 주식투자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 트레이딩 테크닉과 챠트 분석, 주식 실전 투자 전략과 방법, 파생 상품의 설명과 대응 전략 등을 강의한다. 안전한 자산 운영 관리와 주식투자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를 배울 수 있어 주식 초보자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추천 강좌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달러다.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강좌
LA 지역 4월 23일(화) 오전반
내 손안에 작은 컴퓨터 애플 아이폰/아이패드 기능을 잘 활용하면 일상 생활은 물론 비즈니스 업무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강의 내용은 앱의 기능 익히기(전화기 설정/와이파이 설정/앱 다운로드), 기본앱 사용방법(노트/시계/알람/달력/지도/파노라마 사진찍기/포토앱/이메일), 카카오톡(친구 찿기/친구 등록/대화방/내프로필), 자료 공유(문자정보/지도위치정보/웹사이트/사진정보) 등 평소 궁금했던 기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한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00달러다. 스마트폰(삼성폰, LG폰) 반은 회원 모집 중이며 오전반과 저녁반이 있다.

낭만의 통기타반 & 클래식 기타
OC 지역 4월 19일(금) 오후반
LA 지역 4월 22일(월) 오후반
LA 지역 4월 23일(화) 저녁반

평소 가족과 지인이 함께하는 각종 모임에서 분위기를 주도는 물론 나만을 위한 힐링 타임을 만날 수 있는 통기타반과 클래색 기타반이 개강된다. 자타가 공인하는 안홍식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강의는 수강생 실력에 맞춰 기초, 중급반, 고급반으로 나눠어 수준별로 강좌를 진행한다. 기초반은 음계, 박자, 악보 읽는 법, 패턴 테크닉 운지법과 연주법을 배우며, 중급반에서는 코드, 리듬, 하논 반음계, 아이포지션 스케일, 조 바꿈, 합주 등을 강의한다. 회당 90분씩 강의로 1회 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달러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