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7.0°

2019.05.20(Mon)

한미메디컬그룹 실버토크콘서트 성황

[LA중앙일보] 발행 2019/04/20 미주판 7면 기사입력 2019/04/19 19:17

13일 LA행사도 성황

지난 13일 LA CGV에서 열린 실버토크 콘서트에 초청된 한인 시니어들이 방송인 김형준씨의 재치있는 진행에 따라 호응하고 있다.

지난 13일 LA CGV에서 열린 실버토크 콘서트에 초청된 한인 시니어들이 방송인 김형준씨의 재치있는 진행에 따라 호응하고 있다.

한미메디컬그룹(KAMG.회장 박태호)이 시니어 한인들의 문화생활 향상을 위해 두차례 예정으로 지난 6일 부에나파크 소스몰의 CGV극장 지난 13일 CGV LA에서 열린 실버토크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액티브 시니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LA와 OC지역 한인 시니어들을 초청해 치른 이번 행사는 '노년은 있어도 노인은 없다'라는 제목의 행사로 방송인 김형준씨가 출연 노년의 위대한 인생 도전기를 3시간 동안 전달했다. 특히 김씨의 재치있는 입담은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행사 현장에서 한미메디컬그룹과 굿사마리탄병원 등 관계자가 참석해 각종 메디컬 관련 일대일 상담을 제공하기도 했다.

박태호 회장은 "2번의 실버 토크 콘서트를 통해 많은 한인이 노년에 대한 부정적인 편견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대처함으로써 당당한 액티브 시니어가 되기를 바란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