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8.0°

2019.05.25(Sat)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성주 출연, 水예능 라이벌→옥탑방 손님 변신

[OSEN] 기사입력 2019/04/20 16:10

[OSEN=하수정 기자] 김성주가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옥탑방에 모인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5명의 문제아들이 유쾌한 상식문제를 풀어내는 본격 집단지성 퀴즈 예능 프로그램이다.

KBS에 따르면 김성주는 29일 월요일에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5명의 문제아들과 함께 옥탑방표 상식 퀴즈에 도전한다. 김용만, 정형돈과 과거 여행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쌓은 의리로 옥탑방을 찾았다고 밝힌 김성주는 수요일 밤 예능으로 ‘골목식당’에 출연하며 ‘옥탑방의 문제아들’과 그간 라이벌에 놓여있던 바, 출연을 할 수 없었는데 이번에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월요일로 편성시간을 옮기며 출연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전직 아나운서이자 과거 퀴즈프로그램 MC의 경험도 많은 김성주가 옥탑방에서 뇌섹남의 면모를 발휘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골목식당’ ‘냉장고를 부탁해’ 등 다수의 음식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한 김성주였기에 어떤 방들이 음식을 준비할지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성주가 출연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4월 29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