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5.0°

2019.05.20(Mon)

"과감해졌다" 완전히 달라진 트와이스..파격 매력으로 히트 정조준[Oh!쎈 레터]

[OSEN] 기사입력 2019/04/21 22:22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오늘(22일) 새 앨범 'FANCY YOU(팬시 유)'로 돌아온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세 번째 스페셜 앨범 'The year of "YES"'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22일 오후 6시 7번째 미니앨범 'FANCY YOU(팬시 유)'와 타이틀곡 'FANCY'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트와이스의 이번 새 앨범의 키워드는 파격과 과감이다. 그간 밝고 에너지 넘치는 트와이스만의 귀엽고 건강한 분위기로 큰 사랑을 받았던 트와이스는 이번엔 기존에 선보인 색깔과는 확연히 다른 과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로 무장했다.

타이틀곡 'FANCY'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화려하고 매혹적인 콘셉트를 내세운 곡으로,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이다. 신선하고 매혹적인 사운드, 파워풀한 군무, 멤버들의 과감하고 화려한 매력 3박자가 조화를 이뤄 색다른 콘셉트를 완성했다고.

앞서 공개된 신곡 'FANC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멤버들의 비주얼과 함께 시크하고 파워풀한 군무가 살짝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트와이스가 기존에 보여줬던 모습과는 확실히 다른 컬러로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은 바, 벌써부터 또 하나의 히트곡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또한 이번 신보에는 기존 트와이스의 매력에 새로움까지 더한 타이틀곡 'FANCY'외에 다채로운 색깔의 수록곡들이 포함되어 있다. 3번 트랙 'GIRLS LIKE US(걸스 라이크 어스)', 4번 트랙 'HOT(핫)’, 5번 트랙 'TURN IT UP(턴 잇 업)’, 6번 트랙 'STRAWBERRY(스트로베리)'는 각각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이처럼 티저 영상, 이미지들이 하나씩 공개될 떄마다 새로워진 트와이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바, 파격과 과감을 내세운 트와이스의 변신이 또 한 번의 흥행 신화를 이끌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