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0.0°

2019.09.18(Wed)

탄력과 피부톤 올려주는 LED 마스크

[LA중앙일보] 발행 2019/04/22  26면 기사입력 2019/04/22 11:35

카후나 LED 마스크가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후나 LED 마스크는 근적외선을 통해 진피층까지 침투하고 피부노폐물을 배출시켜 영양공급을 촉진한다. 쓰고 있으면 자연적으로 피부가 건강해지는 것이다.

특히 주름개선과 탈모방지, 잡티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용방법도 무척 간단하다. 세수를 한 뒤에 스킨, 로션, 에센스 등을 바르고 마스크를 쓴 뒤 모드를 선택한다. 모드에 따라 일정한 시간이 지난 후 벗으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는 이미 모공이 넓거나 피부가 잘 진정이 되지 않아서 약으로 치료하려 했던 고객들이 진피층을 케어하는 LED 마스크 덕을 많이 봤다는 후기들이 올라온다.

카후나 LED 마스크는 인체공학적 곡선형 디자인으로 턱밑부터 정수리까지 커버한다. 특히나 후면부는 LED 투과율을 높일 수 있는 특수 소재로 효과를 끌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서 탈부착이 가능한 아이커버와 얼굴에 밀착하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접촉식 마스크 설계를 채택하고 있다.

최근에는 제76회 골든글러브 시상식에 참여해서 주류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할리우드 스타들이 앞다투어 사용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이 나왔다.

카후나 관계자는 "LED 마스크가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자신있게 선보일 수 있다"며 "쉽게 자주 사용할 만큼 간편하게 제작됐기 때문에 최근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가격은 다소 고가긴 하지만 효과가 검증됐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LED 마스크는 현재 중앙일보 핫딜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문의: (213) 784-4628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