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92.0°

2019.11.17(Sun)

장수사진 무료로 찍어드립니다

Bruce Kim 기자
Bruce Kim 기자

[시애틀 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04/22 12:42

박정연, 온정숙, 패티임 보험, 장수사진 이벤트 실시
5월 4일 한인생활상담소서 30명 선착순으로 진행

4월 페더럴웨이 장수사진 이벤트 모습 .

4월 페더럴웨이 장수사진 이벤트 모습 .

워싱턴주 지역 한인보험전문가, 박정연, 패티임, 온정숙 대표가 오는 5월 4일, 에드몬드 한인생활상담소에서 열릴 무료 장수사진 촬영 행사에 많은 노스 지역 한인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행사는 세 여성 보험 전문가들이 사회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처음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박정연 대표는 지난달 페더럴웨이 지역에서 앞서 열린 첫 행사에 대해 "사실 처음 하는 행사라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지 걱정했는데 다행히 페더럴웨이 한인회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성공적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라면서 "특별한 연고가 없이 혼자 지내다 돌아가신 분들 중에 마땅한 장수(영정)사진이 없어 장례를 돕는 주위 분들께서 곤란해 하시던 안타까운 이야기를 전해듣다 보니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한인사회에 작은 부분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장수사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온정숙 대표는 "타코마와 페더럴웨이, 린우드 지역에서 사시는 많은 한인 손님들의 도움과 신뢰로 지금까지 왕성하게 보험 브로커로 활동해 올 수 있었다"라면서 "장수사진이라는 주제가 다소 무거울 수는 있지만 65세 이상 한인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니 부디 참석하셔서 생의 아름다운 모습을 미리 남기시면 좋을 것 같다"고 바람을 전했다.

패티임 대표는 "장소와 준비로 인해 매 행사마다 30여명을 선착순으로 실시하고 있다"라면서 "이번 이벤트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박정연 보험 사무실(253-228-5295)이나 패티임 보험(253-632-8904)으로 연락하셔서 사전에 먼저 예약을 해주시면 감사하겠고 또 오실 때 좋은 사진을 남길 있도록 단정하게 하시고 오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박 대표는 "앞으로도 한인사회에 크고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진행 할 예정"이라면서 "특별히 저희가 할 수 있는 일들 중 실질적으로 한인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이벤트들을 만들어 보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이번 무료 영정사진 이벤트는 5월 4일 에드몬드 한인생활상담소(22727 WA-99 #212, Edmonds, WA 98026)에서, 6월 1일은 타코마 한인회관(8645 Pacific Ave S # A, Tacoma, WA 98444)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장소 및 준비 문제로 인해 3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사진 촬영 후 무료로 프린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