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9.0°

2019.07.22(Mon)

통돌이 오븐부터 밀크 에센스까지 엄마가 좋아하는 건 다 모였다

[LA중앙일보] 발행 2019/05/06  26면 기사입력 2019/05/07 13:30

핫딜 가정의 달 특별전

미주 최대 한인 이커머스 '핫딜'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특별전을 열었다. 특별전에는 마더스 데이에 딱 맞는 제품들이 자리하고 있다. 통돌이 오븐부터 밀크 에센스까지 어떤 상품들이 인기인지 알아봤다.

▶참존 스킨 밀크 에센스: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뷰티 브랜드 참존에서 복잡한 피부관리의 단계를 간편하게 줄이는 제품을 선보였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 크림을 하나로 합친 제품으로 보습, 영양, 미백, 주름개선까지 가능한 올인원 솔루션이다. 참존의 보습 특허성분인 유근피 추출물을 비롯해 히아루론산 등 보습성분이 함유됐으며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 미맥 성분인 알파-비사보롤 성분이 건강함을 채워준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적당량을 짜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복잡한 피부관리를 간편하게 하고 싶으며 보습과 영양은 원하지만 유분기와 무거운 사용감은 싫을 때 사용하는 제품이다.

▶HENZ 통돌이 오븐: 한국에서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면서 '소셜미디어 인기템'이 된 통돌이 오븐도 특가로 선보인다. 통돌이 오븐은 재료를 넣으면 기계가 알아서 빙글 빙글 오븐을 돌려줘서 모든 부위가 골고루 익혀주는 오븐이다. 통전체가 가열되기에 맛있게 조리가 가능하며 경사를 따라 불순물이 배출되서 기름이 빠진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나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고기 부위인 삼겹살을 구울 때 가장 최적화된 오븐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오븐에서 구워서 만드는 치킨도 극찬을 받고 있다. 콩이나 깨같이 직접 볶으면 더 맛있는 식재료들이나 커피원두까지 볶을 수 있어서 각광을 받는 중이다. 통돌이 오븐을 구매시 실리콘 집게와 디지털 타이머 등이 함께 제공된다. 189달러 정가의 제품을 170달러에 판매 중이다.

▶스윙플러스 진공 물걸레 무선 청소기: 스윙 플러스는 세 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갖춘 청소기다. 무선으로 작동되며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특히나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어린아이가 있어 과자 부스러기가 많은 가정에서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더 사랑을 받고 있다. 작은 먼지 필터, 큰 먼지 필터, 배기 필터의 3중 필터를 갖추고 있는 점도 매력포인트다. 6시간 쾌속 충전으로 최대 1시간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어둡고 구석진 곳도 청소할 수 있게 LED 라이트 또한 장착돼 있다. 249달러인 청소기는 현재 입점기념으로 청소용 걸레 2개를 더 증정한다.

▶보스웰리아: 무릎 관절에 좋은 식품 보스웰리아를 포함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또한 마더스데이에 인기 있는 상품이다. 관절 통증, 붓기, 활동장애 등의 증상 개선과 상태 유지에 효과적인 보스웰리아 추출믈을 하루 권장섭취양 100% 함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D와 신경과 근육기능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과 아연, 셀렌 등의 성분이 집약돼 있다. 이미 인체적용실험까지 마친 안전한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물과 함께 1일1회 2정을 먹으면 되는 간편한 섭취방식이라서 무릎 통증이나 관절염을 호소하는 어르신들에게 알맞다.

▶한국도자기 화이트 블룸: 부엌에서 음식을 만들고 여러 일을 하다 보면 아름다움을 추구하게 된다. 특히나 본인이 만든 음식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는 일이 잦은 요즈음에는 깔끔한 접시를 찾게된다. 순백의 접시만큼 음식을 돋보이게 해주는 것이 없기 때문이다. 한국도자기 화이트 블룸은 2인 세트 10개로 우성돼 있다. 반찬, 앞접시, 디저트 접시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가볍고 단단해 부담없이 쓸 수 있으며 하얀 색이라 세련된 테이블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자기의 명가에서 나온 제품답게 본차이나 소재를 사용해 보온싱이 좋다. 음식의 온도가 오래 유지돼 가족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