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대박나는 소자본 창업 성공 비법 전수한다

한국어 특별 창업 세미나
6월 1일 오전 10시 뉴욕 제이빗센터
LA 레스토랑 6개 성공 라이언 손
주목받는 디저트 샵 신화 알렉스 손

5월30일부터 6월 1일까지 뉴욕 맨하탄에 위치한 제이빗 센터에서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엑스포에서 주최하는 대규모 프랜차이즈 엑스포가 열린다.

특히 이번 뉴욕 프랜차이즈 엑스포에는 뉴욕에 거주하는 한인들을 위한 특별 소자본 창업 한국어 세미나가 1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뉴욕 프랜차이즈 엑스포에는 이름만 들어도 낯익은 대형 프랜차이즈 400여개 업체가 참가한다.

칼스 주니어 햄버거, 저지 마이크 샌드위치, 아웃백 스테이크, 서브웨이 샌드위치, 윙 스톱 등 한인들이 평소 즐겨찾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1:1 상담과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이 많은 자영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미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의 오너가 될 수 있는 방법이나 절차를 미국 최고의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가로부터 자세하게 들을 수 있다.

특히 6월1일 열리는 소자본 창업 한국어 특별 세미나에는 LA 한인타운에서 6개의 레스토랑을 성공시킨 라이언 손 대표와 레스토랑 비즈니스는 물론 엔터테인먼트 회사까지 설립한 알렉스 손 대표가 나선다.

라이언 손 대표는 LA에서 짠, 스시혼, 슈토 이자카야, 물대포BBQ, 본본탭 등의 레스토랑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어려서부터 식당 비즈니스를 해온 부모님을 따라 안 해본 일이 없었고 그 경험을 살려 LA에서 다양한 식당을 열었다. 20대의 많지 않은 나이에 여러 개의 식당을 경영하게 되면서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알렉스 손 대표는 한인타운 식당업계의 '큰 손'이다. 엽떡LA, 밀크 테번, 오빠 주서리, 에그턱 등을 소유하고 있다. 에그 샌드위치 전문점인 에그턱이 ABC에도 소개되는 등 주류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인타운을 기반으로 네트워크와 영향력을 확장하고 더 나아가 LA시 전체로 도약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뉴욕 프랜차이즈 엑스포는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연합회가 주최하며 미주 중앙일보 공식 웹사이트 코리아데일리닷컴이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5월30일부터 6월1일까지 뉴욕 맨하탄에 위치한 제이빗 센터에서 열리며 한인들을 위한 소자본 창업 한국어 세미나는 1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한국어 특별 세미나 참가비는 20달러(엑스포 입장료 무료)고 프랜차이즈 엑스포 전체 세미나 참가비는 120달러지만 단독 미디어 후원사인 중앙일보 스페셜 혜택으로 인해 한인들은 프로모션 코드 KOREA를 제시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아 60달러에 엑스포 전체 세미나를 들을 수 있다.

한국어 특별 세미나는 예약자에 한하며 예약 신청은 전화 (213)368-2658 혹은 joinsamerica1@gmail.com으로 이메일 신청이 가능하다.

▶직접 예약하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