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6.0°

2019.07.16(Tue)

한인회 ‘기부금 문화’ 개선

[샌디에이고 중앙일보] 발행 2019/06/15 미주판 14면 기사입력 2019/06/14 20:38

첫 사업으로 기금마련 초청골프대회 개최
내달 6일 스틸캐년 골프클럽

샌디에이고한인회가 운영기금에대한 모금 방법을 개선하고 이를 추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한인회는 기존의 청탁형 모금 방법이 한인사회에 부담을 안길 수도 있다고 보고 앞으로는 기금 모금을 가급적 자체 수익 사업을 통해 확보하기로 했다. 그러나 한인회의 목적과 취지에 부합하는 행사나 문화 활동에 대한 자의적인 기부금은 언제든지 수용하기로 했다.

또 이런 새로운 방법의 기금 모금을 위해 첫 수익 사업으로 오는 7월6일 오후 12시 한인회 기금마련을 위한 친선골프토너먼트를 스틸캐년 골프클럽(Steele Canyon Golf Club 3199 Stonefield Dr. Jamul)에서 개최한다.

한인회에서 초청한 사람들만 참가할 수 있는 이 대회는 기존의 한인회가 주최해 왔던 골프대회와는 차별화 된 격이 높은 행사로 진행된다. 우선 참가비도 200달러로 기존에 비해 배로 올렸으며, 참석인원도 제한을 두고 있다. 그리고 시상식과 디너 파티를 통해 참석자간의 소통과 친선을 도모하기 위한 프로그램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인회가 이번 대회에 초청할 주요 대상자들은 남가주 지역의 한인 리더들과 기업인, 또 덕망 있는 지역 유지와 단체장들이 될 전망이다. 이번 토너먼트의 대회장은 최근 한인회 기금을 위해 사재를 5000달러나 쾌척한 한유미(사진ㆍ전 샌디에이고 부동산 협회장)씨가 그리고 명예 대회장은 김일진(전 한인회장ㆍ미주총연 서남부연합회장)씨가 맡는다. 준비위원장은 브라이언 용, 경기진행위원장은 양영준 티칭프로가 각각 담당한다.

한편 이 대회에는 백황기 한인회장이 개인적으로 소장해 오고 있던 LPGA 의 김세영, 이미향, 전영인 프로들이 사용했던 클럽들이 특별상품으로 나온다.

관련기사 샌디에이고- SD- 주요 뉴스 모음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