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2.0°

2019.07.23(Tue)

빅스 레오, 카리스마 눈빛..'어른 섹시美' 폭발 [화보]

[OSEN] 기사입력 2019/06/20 16:04

[OSEN=지민경 기자] 빅스 레오가 패션 화보를 통해 매혹적인 눈빛을 담아냈다.

레오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7월 호를 통해 눈빛 하나만으로도 변화무쌍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두 번째 미니 앨범 ‘MUSE (뮤즈)’를 발매, 타이틀곡 ‘로맨티시즘’으로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선 레오가 이번 화보를 통해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일명 ‘으른 섹시美’를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특별한 표정이나 포즈 없이도 치명적인 눈빛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남성적이면서도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금발 헤어와 블루 계열의 니트만으로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 아련한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묘한 아우라를 뿜어냈다.


또한, 흑백 이미지에서는 화면을 뚫는 듯 깊이 있는 날카로운 눈빛과 함께 레오의 전매특허인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시선을 고정시킨다.

레오는 독보적 피지컬의 소유자답게 오버핏 상의부터 화려한 패턴의 자켓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장을 리드, 현장에서도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레오는 타이틀곡 ‘로맨티시즘’으로 지난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려하게 컴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mk3244@osen.co.kr

[사진] 싱글즈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