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19.12.14(Sat)

이재은 다이어트 '예신', 여름 휴가 인생샷 비결은 체온 UP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기사입력 2019/06/24 00:31

빨리 오면 빨리 뺀다, 체온 UP 다이어트 속도 UP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장마가 다가오고 있다. 이맘때쯤부터 휴가전쟁이라고 불릴 만큼 항공권이나 숙소 등 휴가를 보내기위한 예매 전쟁이 시작된다. 이 외에도 손꼽히는 휴가준비로 '몸매관리'가 있다. 얇아지는 여름옷과 휴양지에서 일명 '인생샷'을 남기기위한 몸매관리는 요즘 필수로 꼽히는 필수사항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눈앞에 다가온 여름과 휴가로 인해 급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하면서 체중감량은 고사하고 오히려 건강을 해치거나 체중이 더 늘어나 버리는 요요현상을 겪는 이들이 생각보다 많이 존재한다. 무리하게 다이어트 식단, 음식을 관리해 단식이나 원푸드 다이어트를 시도하거나 강도 높은 다이어트 운동 등으로 후유증을 앓게 되는 경우가 다반사이기 때문이다.

이에 배우 이재은 다이어트 비결로도 유명한 '예신'은 여름 휴가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해결책으로 '체온'을 제시했다.

예신의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체온 다이어트'는 체온 상승으로 지방을 분해하는 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용해는 물론, 면역력 및 기초대사량까지 높여주는 원리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우리 신체는 체온이 1도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데, '체온 다이어트'는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해주며 기초대사량을 높여 지방 분해 기능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으로 요요현상과 부작용의 위험성을 낮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예신 관계자는 "다이어트에 동반되는 요요와 후유증은 어쩔 수 없다고 여기는 것은 편견"이라며 "불필요한 지방과 셀룰라이트만을 제거함으로써 건강하게 매끈한 몸매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어트 업체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부산, 울산, 대전, 천안, 분당, 수원 등 전국 32개 가맹점에서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독보적인 자체 기술로 100% 책임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