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9.0°

2019.09.15(Sun)

엘 캐피탄 '라이언킹' 실사영화 상영

[LA중앙일보] 발행 2019/07/08 미주판 16면 기사입력 2019/07/07 16:32

18일 오프닝 특별 행사
1인당 입장료 35달러

실사 영화 '라이언 킹'의 한장면.

실사 영화 '라이언 킹'의 한장면.

할리우드의 명소 엘 캐피탄 극장(El Capitan Theatre)이 월트 디즈니의 영화 '라이언 킹'(The Lion King)의 특별 상영회를 마련한다.

오는 18일 개봉 9월2일까지 계속되는 '라이언 킹'은 실제 동물이 나오는 영화. 컴퓨터로 제작된 이 영화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월트 디즈니의 만화영화 '라이언 킹'을 실제 동물로 리메이킹한 실사영화. 엘 캐피탄 시어터에서는 돌비 비전 레이저 프로젝션으로 선보인다.

제임스 얼 존스가 정글의 왕 무파사의 목소리를 녹음했으며 무파사의 아들 심바의 목소리는 도널드 글로버, 심바의 파트너인 날라는 비욘세 놀즈-카터의 음성이다.

'정글북'의 존 패브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유명 각본가 제프 네이선스가 참여했다. 원작영화 OST팀인 엘튼 존과 한스 짐머가 이번 실사영화에도 음악 작업에 참여했다.

이 실사 영화가 특별히 아이들에게 흥미를 끌고 있는 것은 만화 영화 속의 모든 동물이 실제로 등장한다는 것. 영화 산업 테크놀로지의 현황을 그대로 보여줘 어린이 뿐 아니라 성인에게도 관심을 끌고 있다.

엘 캐피탄 극장은 이번 라이언 킹의 첫날 오프닝 상연회에서 영화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프로그램 등 다양한 특별 행사를 펼친다.

18일 오후 5시에 시작되는 첫 상영회에서는 '팬 이벤트'(Fan Event)라는 제목으로 특별 영화 포스터가 제공되며 특별제작된 기념 컨테이너에 담겨있는 팝콘과 드링크도 무료로 제공된다.

다음날인 19일 오전 6시에는 시리얼과 커피, 티가 제공되는 특별 상영회가 펼쳐진다. 이날은 관악기 오카리안으로 디자인된 특별 컵에 담긴 팝콘과 드링크가 제공된다. 특별 상영회는 일인당 35달러.

▶티켓 구입 문의: www.elcapitantickets.com/1-800-DISNEY6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