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중앙일보 문화센터 개강 임박 강좌

중국어 강좌
LA 7월 10일(수) 기초완성저녁반
OC 7월 23일(화) 기초 저녁반

중국 경제 규모가 커지고 교류가 확대되면서 중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한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중국어반은 중국 본토 발행 1급 교사 자격증 소지자이며 아나운서로도 활약한 릴리 양강사가 북경대학에서 유학생이 사용중인 교재로 강의하고 있다. 강의 내용은 기초 회화 비즈니스 회화 발음 교정 자주 쓰이는 표현 100가지 익히기 각종 문서 작성하기 유명 중국어 노래 중국어 간자체 컴퓨터 자판치는 법 발음교정 등을 강의한다. LA 지역은 주 1회 6주 과정 150불 이며 OC 지역은 주 1회 8주 과정으로 200불이다.

컴맹 탈출 컴퓨터 기초반
OC 지역 7월 15일(월) 저녁반


LA 지역 7월 16일 (화) 저녁반

컴퓨터로 운전면허시험을 보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이미 생활 필수 요소가 되어버린 컴퓨터 공부를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배워보자.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컴퓨터 기초반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기본기능 익히기(마우스 키보드 사용법 복사 카피 붙이기) 파일 만들기 폴더 만들기 바탕화면 바꾸기 화면 보호하기 인터넷 이메일 주소 만들기 이메일 보내고 받기 등을 체계적으로 공부하기 때문에 컴퓨터는 물론 핸드폰기기 사용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강좌는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80달러다.

바리스타 전문가 수료증 발급
LA지역 7월 15일(월) 오전반
LA지역 7월 17일(수) 저녁반

미국 유럽 한국 등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에서 제공하는 바리스타 수료 및 합격증 발급 과정이다. 이론과 실기 및 현장 실습을 병행하는 강의 내용은 커피 고르기 커피 볶음에 따른 맛의 변화 에스프레소 마키아토 카푸치노 기본 라테 아트 방법 등이다. 이외 각종 메뉴 선별 장비 구입 및 유지 관리법 성공적인 카페 운영 방법을 전수한다. 취미 취업은 물론 커피숍 비즈니스를 운영 할 수 있는 적극 추천 강좌다. 수강료는 600달러 (재료비 포함)이며 주 1회 4주 과정 총 12시간 강좌다.

사진보정 포토샵 강좌
LA 지역 7월 23일(화) 오전반
LA 지역 8월 10일(토) 주말반

포토샵 강좌는 인물 사진과 제품 사진의 보정과 수정 합성 및 편집하는 방법을 배운다. 이젠 상식이 되어버린 포토샵은 취미생활은 물론 취업 경쟁력 확보와 소자본 창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강좌로 명함베너 제작간단한 플라이어 제작은 물론 블로그 운영 유튜브 개인 채널 운영웹사이트 운영 쇼핑몰 운영 등 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은 강좌로 일러스트레이터의 그래픽 디자인의 기본이 되는 강좌이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광고 패션 디자인 옷감 디자인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 응용되고 있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00달러다.

약사보조사 시험 준비반
LA 지역 7월 22일(월) 오전반
OC 지역 8월 6일(화) 저녁반

전문의료분야인 약사보조사는 취업전망이 매우 밝은 강좌로 약사의 지시에 따라 처방 약을 제조 및 관리하는 전문직으로 약의 분류, 진열, 포장, 의사 처방전 비용을 청구하는 사무 업무 등을 담당한다. 강의는 1주~4주는 기본 의학 지식과 전문 용어를 배우고 5주~8주는 질병, 질병의 원인, 약물 이름과 용도를 배운다. 9주 ~12주는 예상 기출 문제집을 함께 풀어보는 과정이다. 시험은 한국인에 유리한 객관식 출제 방식이며, 자격조건은 고등학교 졸업 및 소셜번호 소유자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 가능하다. 수강료는 주 1회, 4주 과정 500달러이며, 총 12주 과정이다.

장부정리 프로그램 퀵북
LA 7월 20일(토) 주말반
LA 7월 29일(월) 오전반
LA 8월 7일(수) 저녁반

퀵북은 크고 작은 사업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전문 회계 프로그램이다. 강의 내용은 고객관리, 구입처관리, 상품구입, 상품판매, 은행관리, 외상관리, 인보이스 발행, 관리대금 결제, 실시간 스탁관리, 손익 계산서, 수표발행, 매상분석, 리포트 작성 등이 가능하다. 취업 뿐만 아니라, 도.소매업, 전문회사 사업장의 경제 상태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어 인건비 절약, 경비 절감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매우 유영한 강좌이다. 주1회, 5~6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250달러다.

스마트폰 (삼성폰, LG폰) 강좌
LA 지역 7월 16일(화) 오전반
OC 지역 7월 24일(수) 오전반

내 손안에 작은 컴퓨터 스마트폰 기능을 잘 활용하면 일상 생활은 물론 동호회 모임, 일반 비즈니스 업무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강의 내용은 은행입금, 우버, 통역번역기, 사진편집, 비디오 촬영 활용, 통신 기기의 기본 기능, 인터넷과 멀티미디어 활용, 앱 스토어를 통한 각종 정보 다운받기 등 평소 궁금했던 기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한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00달러다.

설명을 위한 파워 포인트
LA지역 7월 18일(목) 저녁반
OC지역 8월 5일(월) 오전반

워드가 가능한 수준이면 누구나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문서, 비디오, 사진, 그래프 작성, 음악, 음향효과, 내레이션, 페이지 도안, 부분별 애니메이션 삽입, 수동 작동법, 자동 작동법을 배워, 학교 숙제, 교회 행사, 사업 설명회, 돌잔치, 결혼식 등 각종 모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가 매우 높은 강좌다. 강좌는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00달러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