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7.0°

2019.08.19(Mon)

해커스 LA 캠퍼스 ‘스마트 프렙’, 오픈 기념해 수강료 지원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07/16 09:33

대한민국 1위 교육그룹 해커스의 LA 캠퍼스 ‘스마트프렙(SMART Prep)’이 오픈을 기념해 전 과목 수강료를 10% 지원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수강생은 해커스의 20년 넘는 영어 교육 노하우가 담긴 SAT·ACT·ISEE·PSAT·AP 강의를 통해 점수 상승을 경험하면서, 수강료 부담도 덜 수 있다.

스마트프렙은 SAT·ACT·ISEE·PSAT·AP 전 과목의 수강료를 지원할 계획이며, 4학년부터 9학년까지의 학생들을 위한 ‘Smart Junior’ 강의 역시 수강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특히, Smart Junior 강의는 형제, 자매 동시 등록 시 추가 5%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학부모들의 눈길을 끈다. 스마트프렙 측은 이번 수강료 지원 혜택은 여름방학 특강(6월 17일~8월 9일)에 한해서만 받을 수 있으니, 수강신청을 서두르는 게 좋다고 전했다.

스마트프렙은 최적의 커리큘럼, 오랜 강의 경력을 갖춘 과목별 전문 강사진, 해커스어학연구소가 직접 제작한 전용 교재, 우수한 학습환경을 통해 수강생의 점수 상승을 만들어냄과 동시에 진정한 학습 능력까지 향상시키고 있다. 단순히 문제풀이 기술을 전수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대학에 입학했을 때와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식을 전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스마트프렙에서는 우선 과목별 특화된 강사진의 강의를 제공한다. 각 과목을 수년 동안 가르쳐왔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어떤 부분을 어려워하는지, 중요한 개념을 어떻게 설명해야 학생들이 이해할 수 있을지를 알고 있으며, 이를 반영한 상세한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10년 이상 SAT 고득점자를 배출해온 해커스어학원의 교육 노하우를 반영해,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강의가 진행된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2시간 가량의 자습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자습을 통해 그날 배운 분량은 그날 완전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으며, 전문 강사진과 Teaching Assistant가 자습 시간을 직접 관리, 감독하기 때문에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바로 해결할 수 있다.

학습에 최적화된 환경 역시 주목할 만하다. 수업 공간과 자습 공간 모두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책상, 의자를 갖추고 있어 오랜 시간 공부해도 무리가 가지 않고, 강의 내용이 온전히 전달되도록 86인치 전자 칠판을 도입해 더욱 수업에 집중할 수 있다.

수강료 지원 및 강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프렙에서 제공하는 무료 학습 상담을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프렙 온라인 사이트 혹은 유선 전화를 통해 상담 일정을 잡은 후 학원에 방문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프렙 학원은 로스앤젤레스(LA) Wilshire Blvd에 위치해 있다.

참고로,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문의 : 213-459-6100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