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5.0°

2019.08.19(Mon)

'집사부일체' 장윤정과 함께한 트로트 야유회.."이렇게 신난 적은 처음"

[OSEN] 기사입력 2019/07/20 21:06

[OSEN=지민경 기자] 21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 에서는 장윤정 사부의 열정 넘치는 트로트 후배들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은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 사부와 함께하는 특별한 야유회가 그려진다. 장윤정은 후배 사랑이 넘치는 일명 ‘장회장’ 답게 그와 함께 활동하는 트로트 후배들을 초대했다. 장윤정의 전화 한통에 군말 없이 달려온 후배들은 말 그대로 ‘난리부르스’였다. 이들은 장윤정의 애정을 독차지(?)하기 위한 열정적인 ‘사부 쟁탈전’을 펼쳐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든 것이다.

이어 선곡도 진행도 모두 사부 마음대로 펼쳐지는 ‘트로트 파티’가 시작됐다. 촬영 중이라는 것도 잊은 듯 놀던 멤버들은 “이렇게 신난 적은 처음이다”, “늘 이렇게 촬영했으면 좋겠다”며 ‘집사부일체’ 역사상 최대치의 흥을 분출했다.

한편, ‘장회장’다운 포스를 풍기던 장윤정은 점점 과열된 분위기에 한껏 신난 모습이었다. 장윤정은 “진행 안하고 나도 놀고 싶다”고 MC 포기선언(?)을 하며 파티에 푹 빠진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장윤정과 함께하는 흥 폭발 ‘트로트 야유회’는 21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SBS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