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8.0°

2019.08.25(Sun)

진영 "군입대? 동안 때문에 연기 한계..변화 기대한다" [화보]

[OSEN] 기사입력 2019/07/22 17:15

[OSEN=박소영 기자] 7월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 에 출연한 배우 진영이 군 입대를 앞두고 '바자' 8월호와 화보 인터뷰를 진행했다.

병역 이행을 위한 훈련소 입소를 이틀 앞두고 이루어진 이번 촬영에서 진영은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지친 기색 없이 진중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 등 배우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진영은 영화나 TV가 아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 출연한 것 대해 “해외에 있는 팬들에게 제약 없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어요. 다행히 각국에 계신 팬들이 많이 좋아해 주셨어요.” 라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또한 입대에 관한 질문에는 “저에게 주어진 시간을 어떻게 보낼 지 궁금해요. 사실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나름 역할의 한계를 느껴오기도 하던 차여서, 과연 생각이나 가치관의 변화 외에 외적으로도 어떤 변화가 일어날 수 있을지… 기대도 되고, 궁금도 하네요.”라며 배우로서의 자신의 변화된 모습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설레고 헷갈리는 연애 감정을 통해 진정한 첫사랑이 무엇인지 깨달아가는 주인공들의 여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 외에도 진영에 대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바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박소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