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중앙일보 문화센터 개강 임박 강좌 안내

주 정부 경비 면허 취득반
LA지역 7월 29일(월) 저녁반
LA지역 7월 29일(화) 저녁반

시큐리트 가드 주 정부 경비 면허 취득은 주 정부 공인 강사이며 경비 회사를 운영 중인 이 두하 강사가 진행한다. 모든 강의는 한국어로 진행하며 강의 내용은 체포의 권한과 범위 책임과 의무 사항 용의자 검문 및 몸수색 무기 사용 시 주의사항 서류 작성 방법 이다. 자격은 중범죄가 없으며 신분이 확실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주 2회 1주 과정으로 총 8시간 강좌로 수강료는 250달러이며 시험 응시에 필요한 지문 조회비 72달러 면허 신청비 55달러는 별도다. 보수교육 강의도 준비되어 있으며 수강료는 100 달러다.

실생활 알뜰 도우미 핸디맨 강좌
LA 지역 8월 1일(목) 저녁반



핸디맨 교실은 가정에서 자주 발생하는 집수리에 관한 필수 지식을 알려주는 과정이다. 강좌내용은 재료와 공구 선별 건축 구조 상식 실내.외 벽과 지붕 수리 스크린 도어 문짝 문고리 수리 플러밍 응급조치 및 수리 방법 타일 및 마루공사 페인트 전기상식 등 주택 관련 공사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을 배울 수 있다. 주 1회 8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교재비를 포함해 300달러다. 강사는 현재 건축 회사를 운영중인 인기강사 허영회 강사님이 진행한다. LA지역 OC 지역 두 지역에서 오전반과 저녁반으로 회원 모집 중이다.

건강 골프교실
LA지역 8월 1일(목) 저녁반
LA지역 8월 6일(화) 오후반
LA지역 8월 6일(화) 저녁반

한국 KPGA,미국 PGA 자격증 소유자로 골프 대학 강사로 출강중인 유명 프로 골퍼와 함께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격 실전 골프를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강좌 내용은 체형에 맞는 골프 기본자세 쉽게 배우는 스윙 퍼팅 셋업 숏게임 벙커 탈출 그립 어드레스 백스윙 임팩트 팔로스루 피니쉬 비거리 늘리는 방법 정확한 방향성 등이 있다. 품격의 취미생활로 건강도 지키고 골프도 배울 수 있는 1석 3조 강좌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00달러이며 오전반 오후반 저녁반이 있다.

생존 생활 영어 강좌
LA지역 8월 3일(토) 오전 10시
LA 지역 8월 6일(화) 저녁 7시

실생활에 필요한 기초 문법을 시작으로 듣기 말하기 훈련은 물론 일상 생활과 비즈니스에서 많이 사용되는 회화 뉴스와 방송 듣기 유명 팝송을 통한 미국식 영어 표현법 이외에도 중요 서류 작성법 등을 배울 수 있다. 전 유명 강남학원 강사이자 영어 교육학 석사이신 Steven Kim 강사가 강의한다. 수강료는 교재포함으로 주 1회 4주 과정은 60달러 주 2회 4주 과정은 100달러다. 그 외 일반 회화는 가능한데 영어 독해와 글쓰기 향상을 원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영문법 교실도 인원 모집 중이다.

맞춤형 엑셀 고급반 강좌
LA 지역 8월 3일(토) 오전반

많은 일을 한꺼번에 처리 할 수 있는 엑셀 고급 실무 강좌를 제대로 배워 활용해 보자, 강의 내용으로는 엑셀 수식, 참조 활용, 함수 중첩, 배열 수식 이해, 함수 정복, 챠트 만들기, 작은 셀안에 소형 차트 만들기, 데이터 유효성 설명, 정열과 자동 고급 필터링, 피봇 테이블 정복, 데이터 가상 분석, 원하는 일부 테이터 활용법, 외부 데이터 연결 방법 등을 배워 볼 수 있다. 맞춤형 보고서, 방대한 테이터 처리 및 분석, 상품 및 재고 관리, 지출 및 매출 분석, 세금 보고 자료 정리, 은행관리가 가능하여 활용도가 매우 높은 강좌다.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 150달러다.

편리한 개인 비서 구글앱 활용반
LA 지역 8월 5일(월) 오전반

슈퍼 컴퓨터 기능과 인공지능을 이용한 구글앱 활용반은 개인 스케쥴 관리는 물론 비즈니스 운영에 도움이 되는 강좌이다. 강좌 내용으로는 G-mail 가입 및 활용 방법, 칼렌더 일정 관리 및 활용방법, 구글 자동 문서 변역 기능 사용 방법, 구글 보이스를 이용한 음성 검색 기능 사용 방법, 구글 포토 사진 만들기 밍 공유 방법, 화상 채팅 및 인터넷 무료통화방법, 구글 G Suite 비즈니스 설계, 개인 드라이브 사용 방법 등을 배우기 때문에 배워두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개인 비서의 역할을 해 낼 수 있는 강좌로 주 1회, 4주 과정 수강료는 100달러다.

향기 있는 꽃꽂이 교실
OC 지역 8월 2일(금) 오후반
OC 지역 8월 2일(금) 저녁반
LA 지역 8월 3일(토) 오전반

꽃과 함께 하는 향기로운 삶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을 전하는 꽃으로 꽃팔찌, 꽃다발, 꽃바구니, 꽃헤어핀, 화관, 벽걸이 장식, 센터피스, 교회 꽃장식, 동양화, 서양화, 응용 동양화 , 응용 서양화, 창작 작품 만들기 등을 배운다. 개인 플라워샵을 운영중인 세라 김 강사님과 함께 주 1회 4주 과정 수강료는 150달러, 재료비 100달러이다.

알뜰 실용 재봉반 강좌
LA 지역 8월 1일(목) 오전반
LA 지역 8월 6일(화) 저녁반
OC 지역 8월 21일(수) 오전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알뜰 취미 강좌인 재봉반에서는 재봉틀 사용법을 배워불 수 있다. 소품제작반, 파우치, 에코백, 앞치마, 테이블 보, 커튼 등 원하는 소품을 선택해서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소품제작반을 배우면 간단한 옷수선이 가능한 강좌이다. 개인 실력에 따라 원하는 과정을 개별 지도하고 있다. 강의는 주 1회, 4주 과정으로 수강료는150달러(재료비 별도)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