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8.0°

2019.08.20(Tue)

김성은 "정조국과 아직도 신혼 같아..가정적인 남편 보며 사랑 느껴" [화보]

[OSEN] 기사입력 2019/07/23 16:36

[OSEN=지민경 기자] 월간지 우먼센스가 최근 발간된 8월호를 통해 김성은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성은은 여름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의상을 입고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지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성은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워너비’로 떠오른 것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그녀는 “나를 ‘워너비’로 생각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털털하고 잘 웃는 모습을 보고 옆집 언니처럼 친숙하게 느끼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자신만의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김성은은 “트렌드보다는 ‘내가 예뻐 보여야 한다’는 생각이 우선”이라며 “여러 아이템을 믹스 매치하는 걸 즐긴다”고 전했다. 
 
최근 tvN '따로 또 같이'에서 정조국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와 결혼생활을 공개했던 김성은은 “남편의 숙소생활로 떨어져 지낸 시간이 길어 아직도 신혼 같다”며 “점점 더 가정적으로 바뀌는 남편을 볼 때 나에 대한 사랑이 더 커졌음을 느낀다”고 밝혔다. 


 
김성은은 육아와 내조를 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운 마음도 크지만 육아내조커리어 모두 내 삶의 일부”라며 “주어진 상황에 충실하며 행복하게 사는 것이 내 삶의 모토”라고 밝혔다. /mk3244@osen.co.kr

[사진] 우먼센스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