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3.0°

2020.01.17(Fri)

[비즈니스 프리즘] 시사영어학원···어바인 캠퍼스 확장 이전, 쾌적한 환경서 ESL 수업

[LA중앙일보] 발행 2008/12/09 미주판 14면 기사입력 2008/12/08 18:17

28년 전통…남가주 3곳 캠퍼스

‘시사영어학원’은 무비자 시대를 맞아 기존의 터스틴 캠퍼스를 어바인으로 확장이전했다.

‘시사영어학원’은 무비자 시대를 맞아 기존의 터스틴 캠퍼스를 어바인으로 확장이전했다.

영어학원으로는 남가주 한인사회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시사영어학원(LASC)이 최근 터스틴 캠퍼스를 어바인으로 확장 이전했다.

넓고 쾌적한 환경의 어바인 캠퍼스(디렉터 제이슨 김)에서 한국을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온 학생들이 미국식 영어와 문화를 익히고 있다.

1980년 한국 유학생들의 어학연수를 위해 설립된 시사영어학원은 LA다운타운 LA동부 그리고 어바인 세 곳에 캠퍼스를 두고 있다.

유학생을 위한 ESL의 경우 한 학기 12주 과정의 4학기제로 운영되며 주 20시간 스탠다드 ESL과 주 30시간 인텐시브 코스로 구분된다.

특히 ESL 레벨 5~6 과정은 아카데믹 프렙 과정으로 시사영어학원만의 독특한 과정이다.

TOEFL 시험 또는 대학 진학을 원하는 학생의 경우 이 과정에서 준비할 수 있다.

TOEFL의 경우 오랜 경력의 원어민 강사가 지도하며 학생들이 유수한 명문대학에 진학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외에 영화나 TV 드라마 팝송을 보고 들으며 영어와 미국 문화를 익히는 아메리칸 랭귀지 & 컬처 코스가 있다.

또한 F-1 비자 취득이 가능한 컴퓨터 과정이 개설돼 있어 ESL을 마친 학생들의 연장 교육 웹디자이너 또는 애니메이터로 활동하기 원하는 학생들의 직업교육 과정으로도 적합하다.

제이슨 김 디렉터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유학온 학생을 중심으로 남미 유럽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우리 학원을 찾고 있다.

다양한 인종과 지역의 학생들과 어울려 같이 공부하는 것 자체가 국제문화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존웨인 공항과 UC어바인 인근에 위치는 어바인 캠퍼스는 7000 스퀘어피트의 넓고 쾌적한 최신 건물과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대학 캠퍼스를 연상케하는 야외 휴식공간과 카페테리아가 있고 H마켓 등이 인접해 있어 학습과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 지역이다.

"이제까지 쌓아온 역사와 전통을 지키면서 학습환경을 발전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모든 교실에 멀티미디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PDP TV와 컴퓨터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어바인 캠퍼스 이전을 계기로 시사영어학원은 '글로벌라이즈 유어셀프(Globalize Yourself)'를 구호로 세계화를 향해 나아갈 것을 다짐하고 있다. 이전기념으로 미국 생활에 반드시 필요한 영어표현을 중심으로 무료 생활영어 강의를 진행중이다.

▷주소: 17320 Red Hill Ave. #300 Irvine

▷문의: (949)756-0321 www.LASCUSA.com

노세희 기자 rshe@koreadaily.com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