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9.0°

2019.08.19(Mon)

양념 코리언 바베큐 4종세트 LA 한인타운내 총알 배송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08/12 13:31

부드러운 육질과 맛깔난 양념으로 만들어진 오모나의 코리언바베큐 갈비 제품

부드러운 육질과 맛깔난 양념으로 만들어진 오모나의 코리언바베큐 갈비 제품

한식 메뉴 중 이곳 미국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음식은 바로 ‘코리언 바베큐’다. 코리언 바베큐는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음식이자 타인종 뿐만 아니라 한인들도 선호하는 음식이다.

코리언 바베큐는 뭐니뭐니해도 갈비가 가장 인기가 있고 그 다음으로 불고기, 닭불고기, 돼지불고기 순으로 각각의 맛이 특별하다. 최근에는 고기 값이 올라 LA 한인타운의 구이 전문 업소들의 코리언 바베큐 무제한 메뉴 1인당 가격도 꽤 인상됐다.

육류 섭취량이 많지 않는 한인들은 무제한 메뉴 보다 콤보 메뉴를 선호하는데 가격에 비해서 내용물이 좀 부실하다는게 일반적인 한인 소비자들의 입장이다.

혼밥을 줄기는 싱글족 ,신혼부부, 단 둘만이 사는 시니어 부부들에게는 콤보 메뉴 조차도 부담이 된다. 마켓에서 육류를 구입한 후 양념에 잰 다음 후라이팬이나 그릴에 구워서 먹기까지의 시간과 소요되는 비용을 감안하면 완제품의 간편식이 훨씬 경제적이다. 게다가 간단하게 조리해 먹는 코리언 바비큐 메뉴가 있다면 더할 나위 없는 식단이 아닐 수 없다.

이곳 캘리포니아의 생산시설에서 미국산 육류로 만든 간편식 냉동 코리언바베큐 제품이 드디어 탄생했다. 바로 ‘오모나 코리언 바베큐’다 ‘갈비’,’불고기’.’닭불고기’.’돼지불고기’의 4가지 메뉴가 출시됐다. 갈비와 불고기는 USDA의 쵸이스 이상 등급의 미국산 육류가 재료로 사용되어 신선하며 육질 맛이 뛰어나다.

갈비는 흔히 말하는 LA 갈비스타일(Short Rib)로 고품질의 간장으로 양념하여 달콤하며 부드럽다. 인공 조미료와 인공색소가 들어있지 않다. 냉동제품이라 제품을 해동한 후 후라이팬이나 그릴에서 굽기만 하면 된다. 양념된 갈비만 들어 있어 1팩 무게가 1,25파운드라 2명이 먹기에 충분하다. 선호하는 야채등을 첨가할 수 있다.가격은 1팩에 16.99달러다.

불고기 바베큐는 미국산 등심육 (Beef Rib Eye) 부위를 얇게 썰어 만들었다. 역시 주 양념은 간장이고 조미료와 색소가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

1팩은 1.25파운드로 3인분이다. 가격은 13.99달러다. 닭불고기는 미국산 고급 닭고기의 허벅지 살로 만든 제품이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특별한 고추장 소스로 만들어 살짝 매콤하다. 야채를 겻들어 조리하면 춘천 닭갈비의 맛도 느낄 수 있다.

1.25파운드라 3인이 먹기에 충분하다.1팩 가격은 11.99달러 . 마지막으로 돼지불고기는 미국산 고급 돼지 목심 부위를 사용했다. 역시 고추장 소스로 양념이 되어 매콤하며 달콤한 맛이 뛰어나다. 육질이 부드러우며 돼지 고기 자체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 3인용 1팩 가격은 11.99달러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은 ‘오모나 코리언 바베큐’ 입점 기념으로 종류에 상관없이 4팩 이상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LA 한인타운에 한하여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무료배송 가능 지역은 서쪽 크렌쇼 블러바드에서 동쪽 후버길 그리고 북쪽 베벌리 블러바드에서 남쪽 피코 블러바드 내의 지역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오전 12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당일 저녁에 배송 받게 된다.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냉동 상태로 배송된다.
주문 배송 문의 :hotdeal.koreadaily.com ,213)784-4628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