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7.0°

2020.06.05(Fri)

“AKPC 갈렙 대학 가을 학기 개강”

[텍사스 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08/14 14:56

“어스틴 한인 장로 교회 갈렙 대학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합니다”

전 세계의 많은 국가들이 빠른 속도로 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다. 이미 '100세 시대'는 우리 사회의 주요 키워드가 됐고 우리는 앞으로 100세 시대를 살아가야 한다.

이민사회의 든든한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미 전역 많은 교회들이 시니어 사역을 위해 노인대학, 경로잔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어스틴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위해 어스틴 한인 장로교회(Austin Korean Presbyterian Church)에서도 매년 갈렙 대학 즉 노인 대학을 운영하고 있다.

어스틴 한인 장로 교회 가을학기 갈렙 대학은 오는 9월 6일(금) 예비 소집을 시작으로 9월 13일(금) 오전 10시 본당에서 개강예배가 진행된다.

가을 학기는 14주 과정으로 개강 예배를 첫 수업으로 12월 13일(금)까지 진행된다. 수업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2시까지며 수업료는 50달러다.(가능한 한 교통 편의 제공, 점심 제공, 수학 여행)

갈렙 대학 신청은 방문 또는 김하철 목사 (512-426-2745, kchul7@gmail.com)에게 문의하면 된다. 갈렙 대학 신청 마감은 9월 6일(금) 예비 소집일 전까지이다.

가을 학기 반은 성경 읽기반, 요가반, 탁구반, 성악 발성반, 바둑반, 기타 초급반, 영어 회화, 스마트폰반, 생활음악반, 기타 중급반 등으로 현재 구성돼 있으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고 어스틴 한인 장로 교회 측은 전했다.

한편, 갈렙 대학에서는 강사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어스틴 한인 장로 교회 측은"귀한 재능으로 섬기고자 하시는 분 환영한다"며 초대의 말을 전했다.

헬렌 김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