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9.0°

2019.09.17(Tue)

위너 김진우, 솔로 앨범 재킷 촬영장 공개.."29세김진우를다보여주고싶었다"

[OSEN] 기사입력 2019/08/19 18:14

[OSEN=지민경 기자] 위너 김진우의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의 재킷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이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 20일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김진우는 "위너가 아닌 솔로 김진우의 또 다른 모습을 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우는 촬영 당일 오전부터 메이크업을 받으며 분주하게 촬영을 준비했다. 촬영 중간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은 김진우는 "자유롭고, 자연스러움을 많이 담았다"며 콘셉트를 설명했다.

이어 김진우는 안경을 쓰거나 카메라, 살구 등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모습을 소화했다. 그는 "지금 29세의 김진우를 다 보여주고 싶었다. 저 혼자를 위해 많은 스태프분들이 다같이 해주셔서 너무 감동이다"며 미소 지었다.

김진우는 소품 외에도 촬영마다 터틀넥 스웨터, 셔츠, 가죽재킷 등 여러 의상을 입으며 때론 순수하고, 때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김진우는 밤까지 이어진 촬영 중 "나 찍고 다음에 누군가 찍어야 하는데 혼자 하려고 하다 보니까 어색하다"고 솔로 활동을 실감한 듯 말했다.

영상 말미 "준비를 많이 했습니다. 예쁜 사랑 부탁드립니다"고 팬들을 향한 인사를 남겼다.

19일 발매된 'JINU's HEYDAY' 앨범은 김진우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SOFT'와 레드의 몽환적인 무드가 풍기는 'BOLD' 버전으로 제작됐다. 144 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에서는 김진우의 다채로운 색깔을 만날 수 있다.

'JINU's HEYDAY'의 타이틀곡 '또또또 (CALL ANYTIME)' 음원은 앞서 14일 공개 직후 전 세계 14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달성했다. 이와 더불어 빌보드는 "김진우가가진 미성을 감미로우면서도 역동적으로 보여줬다"고 호평했다.

지난 주말 첫 음악방송 무대를 꾸민 김진우는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