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2.0°

2019.11.22(Fri)

정원삼, 앰플형 홍삼드링크 '활기원' 출시와 더불어 추석맞이 홍삼선물세트 5+1 행사 진행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기사입력 2019/08/20 00:14

홍삼 전문 브랜드 정원삼이 국내산 고려 홍삼을 주원료로 한 앰플형 홍삼 드링크 제품 '활기원'을 출시했다.

신제품 '활기원'은 국내산 홍삼 외에도 사양 벌꿀, 영지버섯 추출물 등 보양에 도움이 되는 4가지 원료를 담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활기원'의 주원료인 홍삼은 맥반석 건조 시스템을 통해 건조된 홍삼으로 유효성분 손실은 최소화하고 홍삼 성분은 최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활기원'은 앰플형 제품으로 1일 1회 1바이알(20ml)로 쉽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기력 보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엄격한 생산설비 관리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안전관리인증HACCP 마크를 받기도 했다.

정원삼 관계자는 "국내산 홍삼은 물론 엄선된 건강 원료를 담아 기력 보충이 필요한 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며 "고급스런 패키지로 추석 선물로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활기원'은 정원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이처가든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금 네이처가든에서는 추석을 맞아 동일 제품 5개를 사면 1개를 더 증정하는 5+1 행사가 8월19일부터 9월13일까지 진행 중이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