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3.0°

2019.09.17(Tue)

장대현, 솔로 데뷔 타이틀곡 '던져' MV 티저 공개.."힙한 소년미"

[OSEN] 기사입력 2019/08/22 15:48

[OSEN=지민경 기자] 솔로 출격을 앞둔 장대현이 데뷔 앨범을 통해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23일 오후 6시 장대현의 공식 SNS를 통해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의 타이틀곡 '던져(FEEL GOOD)'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앞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 오디오 프리뷰 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한 장대현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만난다.

뮤직비디오 2차 영상을 통해 장대현은 한껏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그만의 힙한 스타일을 마음껏 뽐낼 전망이다. 특히15kg 감량으로 한껏 살아난 턱선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핑크 헤어가 끼 넘치는 표정 연기를 만나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전망이다.

장대현의 이번 타이틀곡 '던져(FEEL GOOD)'는 리드미컬한 R&B 베이스의 POP 곡으로, 통통 튀는 분위기의 피아노 라인과 신나는 리듬의 드럼이 특징인 곡이다. 장대현의 액티브한 랩과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한 곡에서 경쾌함과 감성적인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장대현은 작사가로 완벽 변신하며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전할 예정이다. 전체 멜로디와 랩 메이킹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한편, 실력파 아티스트 장대현의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 당일 'VIP 런치 데이트'와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를 진행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