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19.09.21(Sat)

홍자, 오늘(24일) 신곡 ‘어떻게 살아’ 발매..감성 울리는 발라드

[OSEN] 기사입력 2019/08/23 19:42

[OSEN=지민경 기자] 가수 홍자가 오늘(24일) 신곡 ‘어떻게 살아’를 발매한다.

홍자의 신곡 ‘어떻게 살아’는 장윤정 ‘사랑참’ ‘꽃’등을 작곡한 임강현 작곡가의 곡으로 홍자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져 감성 보컬의 면모를 보일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발매에 앞서 한 장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한 홍자는 배우 이미숙과 함께 아련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고 이미지 속‘홍자’, ‘어떻게 살아’라는 글이 눈에 띈다.

이미지 속 공개된 글은 디자인에 조예가 깊은 시인이자 담코아트 전속 작가인 오태식 작가가 홍자의 신곡을 위해 디자인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는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이재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이미숙이 출연한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신곡 ‘어떻게 살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홍자가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섬세한 표정연기와 감정연기로 뮤직비디오의 몰입도를 높였다고 알려졌으며 전문 배우 이상의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다고 알렸다.

이번 ‘어떻게 살아’ 뮤직비디오는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이재한 감독의 특유의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져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킬 것으로 알려졌으며 엄마와 딸 관계구도에 주력을 쏟았다고 알려졌다.

또한 뮤직비디오 ‘어떻게 살아’에서 엄마역할의 배우 이미숙과 딸 역할의 홍자가 어떤 감정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이번 홍자 신곡 ‘어떻게 살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늘(24일) 홍자는 신곡 ‘어떻게 살아’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