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0.0°

2019.09.19(Thu)

'위대한쇼' 이선빈X임주환, 도서관서 심쿵 만남 포착..직진남 매력 발산 [Oh!쎈 컷]

[OSEN] 기사입력 2019/08/23 21:26

[OSEN=지민경 기자] tvN ‘위대한 쇼’ 이선빈-임주환의 도서관 심쿵 만남이 포착됐다.

오는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선빈은 극 중 사남매 때문에 첫사랑 대한과 다시 엮인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 ‘정수현’ 역을, 임주환은 합리적 보수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른 시사평론가이자 로열금수저 변호사 ‘강준호’ 역을 맡았다. 특히 대학시절 썸남썸녀 관계였던 송승헌(위대한 역)-이선빈은 송승헌의 앞집에 이선빈이 이사오면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인연을 맺게 되고, 이선빈-임주환은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패널 관계로 엮이는 가운데 세 사람이 앞으로 펼칠 로맨스 또한 호기심을 북돋운다.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24일(토) 공개한 스틸에는 도서관에서 이뤄진 이선빈-임주환의 심쿵 만남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임주환은 독서삼매경에 빠진 이선빈에게 시선이 고정된 모습. 이선빈의 일거수일투족이 궁금한 듯 눈빛에 호기심이 가득하다. 반면 이선빈은 임주환의 애정 어린 관심에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데 임주환은 이선빈을 향해 후진 없는 직진남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해져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 관계를 궁금하게 만든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송승헌-사남매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와 함께 송승헌-이선빈-임주환이 그려나갈 로맨스 또한 ‘위대한 쇼’를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라며 “21년 질긴 악연으로 얽힌 ‘오랜 라이벌’ 송승헌-임주환이 걸크러시 매력 터지는 이선빈과 펼칠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는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tvN ‘위대한 쇼’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