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8.0°

2019.09.20(Fri)

맥도널드 스템 교육 후원을 위한 특별 머천다이즈 제작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08/28 16:53

맥도널드의 스템 후원 특별 제작 머천다이즈, 항공점퍼,벨트 백, 열쇠고리

맥도널드의 스템 후원 특별 제작 머천다이즈, 항공점퍼,벨트 백, 열쇠고리

McDonald’s가 게이머이자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인 아토믹 마리 (Mari Takahashi)와 손잡고 여성 청소년 및 소녀들이 과학, 기술, 공학, 수학 분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상상력을 자극시켜주는 캡슐 콜렉션을 제작했다.

우주 탐험에 대한 아토믹 마리의 관심을 반영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디자인해 제작된 이번 한정판 아이템에는 항공점퍼와 벨트 백, 열쇠고리 액세서리 및 맞춤형 패치 등이 포함돼있다.

기존의 캡슐 콜렉션과는 달리 McDonald’s 와 AtomicMari 콜라보 머천다이즈는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판매되지 않는다. 원하는 팬들은 McDonald’s Gaming Station에서 기회를 노려야 한다. McDonald’s Gaming Station은 팝업 형태의 무료 오락실로, 빈티지 뽑기 머신 등을 가지고 현재 미 전역을 투어 중이다.

이 아이템들을 당첨을 통해 가져갈 수 있는 첫 번째 기회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캘리포니아 아케디아에서 열리는 626 나이트 마켓에서 가능하다. 만약 행사에 참가할 수 없는 팬들은 AtomicMari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면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일본계 미국인인 마리는 유튜브 컨텐츠 크리에이터이자 게이머인 동시에 유명 게임 채널인 Smosh Games의 공동 창립자다. 그녀는 자신의 커리어 내내 STEM 교육 진흥과 어린 소녀들이 이 분야에서 직업을 가질 수 있게 돕는 일에 열정을 바쳐왔다.

“나는 인플루언서인 내 직업이 사람들에게 즐거움 뿐만 아니라 영감도 주는 것이라 자신한다”며 “McDonald’s는 오랜 시간 교육의 중요성을 옹호하고 후원해왔기에 이번 파트너십이 어린 여성들과 소녀들 사이에서 STEM 교육에 대한 관심과 대화를 촉진해주리라 믿고 있다”고 덧붙였다 . 그리고 “ McDonald’s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첫 번째 머천다이즈 파트너로 McDonald’s보다 더 좋은 파트너는 없을 것” 이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베경을 설명했다.

McDonald’s 와 AtomicMari 머천다이즈 캡슐 콜렉션에는 가벼운 고급 재질의 항공 점퍼와 ,벨트 백 그리고 열쇠고리가 있다.

항공점퍼는 맥도널드의 상징인 금색이 스트라이프 무늬로 장식돼 있고 벨트 백은 우주 비행사의 애니메이션이 그려져 있다. 열쇠고리 세트에는 맥도널드의 아이콘과 빅맥을 비롯한 메뉴가 그려져 있다.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는 일본 오락 기기에서 영감을 얻은 McDonald’s Gaming Station은 올해 첫 선을 보인 새로운 이니셔티브로, 미 전국의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열리는 다양한 페스티벌과 이벤트에서 모습이 공개된다.

가장 최근에는 KCON NY과 LA에서 선보였으며,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대학 입학 과정에 대한 정보 및 리소스를 제공해주는 McDonald’s 교육 박람회 시리즈인 제 14회 중앙일보 칼리제페어에서 오는 9월 14일 학생들에게 찾아간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희 웹사이트 (www.mcdonalds.com)를 방문하시거나, 저희 페이스북 (www.facebook.com/mcdonalds) 또는 트위터 (@McDonalds)를 팔로우하시면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